i^2
그래서 이렇게 정리해 볼 수 있다.
아이를 구성하는 요소 -> 이름 / 육체 / 정신 / 부모 / 가정환경 / 친구 / 정치상황 등등
아이를 구성하는 핵심 요소 -> 육체 / 정신 / 꿈
아이 ->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을 기반으로 꿈을 이뤄가는 자유의지를 가진 하나의 인간(시스템)
아이가
브랜드 요소 -> 로고 / 디자인 / 네이밍 / 홈페이지 / 능력 / 외부 상황 / 창업자 등등
브랜드 핵심 요소 -> [무엇](제품 또는 용역), [어떻게](해결 방식), [왜](문제, 비전, 목표)
브랜드 -> 브랜드 핵심 요소들을 중심으로 다른 브랜드 요소들이 뭉친 시스템
브랜딩 -> 브랜드 핵심 요소들을 중심으로 시스템이 시너지를 내는(발산하는) 상태
: 회사의 경우 비즈니스적으로 유의미한 결과를 가져와야 한다.
그럼 이 체계(브랜드)를 만들고 작동하게 하는 공식은 만들 수가 없는 걸까?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