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미, 중, 일서 한국으로 전상 직판 길 열려

해외 동포끼리 연결될 수 있어

5월부터, 한국으로 월경 전상 직판(국경을 넘는 인터넷 직접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미국, 중국, 일본에서 한국으로 월경 전상 직판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으로 월경 전상 직판을 함으로써 교역이 늘어나고, 또 이 경험을 바탕으로 일본, 중국, 아시아, 유럽, 중남미로 전상 직판하는 능력이 커지리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티쿤을 이용하여 중국에서 일본으로 전상 직판하는 사이트가 세 개 있습니다.

부직포 백 판매 사이트

배너 판매 사이트

단체 티셔츠 사이트

이들 사이트는 지금 중국에서 생산해서 일본에 파는데, 마찬가지로 한국에 팔 수 있습니다. 중국말고 이제 미국, 일본 그리고 세계 각 나라에서 한국으로도 팔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전 세계에는 700만 명 이상 동포가 있습니다.

한국과 전 세계 동포가 월경 전상에서 서로 도와 우리 겨레가 글로벌 전상을 지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티쿤은 한국(서울, 부산), 일본(오사카, 동경), 중국( 상하이 上海, 후난성 湖南省 창사시 長沙市, 허난성 河南省 린주시林州市), 싱가포르, 인도(벵갈루루), 미국(뉴저지, 하와이, 로스엔젤레스), 호주(브리즈번), 말레이시아(쿠알라름푸르), 독일(다름슈타트), 베트남(하노이)에 협력 법인이 있습니다. 협력 법인이 있는 나라에서는 한국으로 전상 직판할 수 있습니다.


티쿤은 현지화 독립몰 월경 직판 할 수 있는 시스템과 인프라를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티쿤은 일본, 싱가포르향 서비스만 제공했지만 5월부터 한국, 미국으로 월경 전상 직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작년 한 해 티쿤을 이용한 월경 전상 직판 금액은 209억 원에 이릅니다. 티쿤이 제공하는 현지화 독립몰 월경 전상 직판 방식은 온라인 수출 또는 온라인 월경 직판에서 세계 최고입니다.


해외 동포들께서 티쿤을 이용해서 부자 되시기를 기원 합니다.

--------------------------------

티쿤을 소개합니다.

티쿤 이용 월경 전상 사이트를 열기까지 순서

ㅇ 카카오톡, '부자되는 월경직판' 방에 오면 월경 전상 뉴스를 실시간으로 받고 토론할 수 있습니다.


2018년 5월 티쿤식 해외직판 설명회

5월17일(목) 오후 2시-4시

참가신청하기






매거진의 이전글 미,일에 팔 것과 동남아에 팔 것은 확실히 다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