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상채색가 다림 Nov 20. 2023

럽미모어 20일 챌린지 3기 참가자 모집합니다

새로운 나를 만나는 기적의 대화법


나를 위한 하루 10가지의 칭찬,
럽미모어 챌린지 3기를 모집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채롭고 소중한 삶을 만들어가는 방법을 연구하고 나누는 라이프 컬러리스트 다림입니다.

나를 위한 칭찬을 내가 직접 적어보는 칭찬일기 챌린지인 <럽미모어 20일 칭찬일기 챌린지> 12월 참가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이 챌린지는 <일단 나부터 칭찬합시다>라는 책에서 소개된 '칭찬일기'라는 도구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일본의 유명한 자기긍정감 코치인 데즈카 치사코는 뇌는 주어를 고르지 않으니 타인이 나를 칭찬 혹은 인정해주기를 기다리지 말고 내가 나를 칭찬해주자는 취지로 칭찬일기를 고안했습니다. 나의 하루를 성찰하고 반성하는 것도 성장에 도움이 되지만 그보다는 나를 있는 그대로 바라봐주고, 그 안에서 칭찬할 것을 찾아 칭찬의 말을 해주는 것이 자존감 회복, 자기긍정감 상승에 훨씬 더 효과적이라는 것을 오랜 시간 여러 사람들을 코칭하며 발견해낸 점이라고 합니다.

저 역시 23년 10월부터 이 챌린지를 이끌면서 나의 하루를 기분 좋게 잘 이끌어가는데 칭찬일기가 아주 강력한 도구가 된다는 것을 체감하고 있습니다. :-)




현재 10월부터 참가 중이신 분들의 생생한 후기도 살짝 보여드리면! ㅎㅎ




참 신기한게 말입니다. 내가 내 일기를 쓰는 것만으로도 분명한 힘을 가진 칭찬일기인데, 함께 하는 참가들의 일기를 읽는것도 저에게 어마어마한 힐링의 포인트더라고요. 이게 바로 칭찬의 말이 가진 힘인것 같아요. 이렇게 신기방기한 칭찬의 말이 가진 힘으로 2023년 마지막 한 달을 슬기롭게 마무리 하고 싶으신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럽미모어 칭찬일기 챌린지 3기 안내

챌린지 기간: 12/4~29, 20일 간(주중에만)

참가비: 10,000원 (신규, 기존 동일)

인원: 신규 참가자는 최대 10분까지!

워밍업 줌: 12/3(일) 밤 10시에 워밍업 줌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챌린지 운영 방식과 칭찬일기가 무엇인지, 어떻게 쓰면 되는 것인지 싹 다 알려드리는 자리니, 되도록 빠지지 말고 참석해주세요! 



럽미모어 챌린지를 이끄는 저는 이런 사람입니다!




럽미모어 챌린지 12월 참가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구글폼 링크를 클릭하여 작성 후 신청서에 기재된 계좌로 참가비를 입금해주시면 됩니다. 


https://forms.gle/vH43VdN8bY8ZV8pc6


*해당 챌린지는 11월 30일까지 참가 신청을 받을 계획이며 신규 참가의 경우 10인 정원이 찰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럽미모어 칭찬일기 챌린지 3기 곧 모집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