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커피 한잔의 여유 Jan 01. 2022

번외편. 누군가에게 영감주기

초등맘카페 도준형 매니저님

번외편이다.


새해가 시작되고 잠을 죽어라 잤다.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큰일났다. 평소 감사한 분들이 많다. 내게 항상 배울 것이 많다고 하시는 분들에게 오히려 내가 배운다. 이건 내 타고난 운 중에 최고의 운이라고 자부하는 점이다.


그 중 한 분이 바로 초등맘카페의 도준형 매니저님이다.

유명 포털사이트에서 12만 회원수를 가진 유력 커뮤니티로 성장한 곳인데 현재에도 막강한 맘파워~를 형성하고 있는 곳이다. 이제는 유튜브까지 그 영역을 넓혀서 아이들의 진로와 교육에 관한 컨텐츠가 제작되고 널리 바이럴되고 있다. 이미 그 분은 인플루언서에 속하는 분이다. 그 분과 나는 2018년에 인연을 맺었다. 벌써 횟수로 5년째이다. 그 분께서 "초등맘" 카페라는 것을 시작하게 된 여러 이유 중에 나를 언급해놓은 걸 찾았다.


너무 놀랍기도 하고 "누군가에게 영감을 준다는 것"이 얼마나 감동스러운 건지 실감했다.

내 말과 행동이 누군가에게 꿈과 희망, 그리고 좌절과 절망을 줄 수 있다는 사실에서 나도 인플루언서이다. 2022년 새해에는 정제되고 다듬어진 말과 행동으로 "누군가에게 영감주기"를 꾸준히 내재화시키고 싶다.


https://blog.naver.com/koreamoms/221289617406


작가의 이전글 아듀! 2021년, 그리고 실패자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