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30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30
명
당근타르트
자주 울지만 또 많이 웃고 또 씩씩하게 남아 있는 나는 또 열심히 살아야 한다. 그것이 떠난 남편이 나에게 준 사랑에 대한 예의이다. 최선을 다해 오늘을 살고 있는 나의 이야기.
구독
아둥바둥 김대리
현재 잘 살고 있습니다. 그간 아둥바둥 살아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나이는 들고 직급도 올라갔는데 항상 아둥바둥거리는 대리직급 같습니다. 제 이야기좀 들어보실래요?
구독
딘도
누구나 글을 쓸 수 있다면 저도 쓸 수 있지 않을까요
구독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구독
강평강
사랑을 좋아합니다. 권력이 끼어들지 않은 사랑을 추구합니다. 사랑과 정치, 사랑과 역사를 연결시켜 보는 것을 즐겨합니다. 지금은 주로 개인적인 신앙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구독
글쓰는 지은이
글쓰는 지은이입니다. '작가는 상처받지 않는다'는 말을 믿습니다. 일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이 글감이 되기 때문입니다. 촘촘하게 기록하는 글 조각으로 삶의 희로애락을 나눠봅니다.
구독
플랜브로 박상훈
디지털마케팅으로 사람과 사업의 성장을 돕습니다.
구독
문전성시
'문과'와 '이과' 사이에서 세상과 사람을 바라보며 글을 씁니다.
구독
김영욱
한국에서 학업을 마치고 7년간의 한국 후지쯔 근무후에, 프랑스 파리로 이주하여 현재 26년째 SAP의 프로덕트/프로그램 매니저로 근무중입니다. 책 <프로덕트 매니지먼트>의 저자.
구독
흙표범
전세계를 돌아다닌 자유로운 영혼이었는데, 39살에 결혼이 하고싶어 결혼정보회사까지 가입했다가 환불, 마흔넘어 만난 동갑남친과 5개월 만에 결혼 후 18평 아파트에 살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