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라라쿠키 Aug 12. 2024

제주도 서쪽 여행 추천,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신화관 내돈내산 후기

제가 갔던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는 스카이풀, 테마파크, 워터파크, 식당, 쇼핑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 호캉스 하기 딱 좋은 곳이라서 저도 가보았어요.


제주도 여행으로 가성비 좋은 호텔 찾으신다면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특히 조식이 너무 맛있었던 곳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시작할게요^^


제주신화워드 호텔 : 메리어트관, 서머셋, 신화관, 랜딩관 뭐가 다르나요?


저희 부부가 묵은 곳은 신화관인데요.


신화관을 이용하면 스카이풀과 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테마파크도 무료입장 가능하고, 놀이기구를 타시려면 추가 구매하실 수 있어요.

게다가 조식뷔페도 가까워서 장점이랍니다.


아이들과 가족여행 오시는 분들도 어린이 놀이터나 어린이 액티비티가 잘 되어 있어서 만족하실 것 같아요. 


저희가 선택한 객실은 가성비 좋은 슈페리어 킹입니다.



깔끔한 객실이 기분이 좋았어요. 청소도 잘 되어있었고요.



낮과 밤이 다른 스카이풀 파티


신화관을 이용하면 스카이풀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요.

제주신화월드 호텔을 이용하지 않아도 입장권을 구매하면 이용 가능해요.


제주신화월드 스카이풀은 낮에는 아이들과 놀 수 있고,

밤이 되면 노키즈존으로 성인만 입장 가능하게 바뀌어요.


스카이풀 파티 타임으로 불꽃놀이도 하고 DJ 음악 들으며 바에서 맥주도 즐길 수 있답니다.

스카이풀 입장할 때, 수건을 함께 줘서 좋았어요~


저녁 7시가 지나서 노키즈타임이 되면 스카이풀 파티가 시작되고요.



무제한 드링크를 이용하실 수 있고 스파클링 와인, 칵테일, 맥주, 소프트드링크가 제공됩니다. 구성은 달라질 수 있고 이용하시려면 추가비용을 지불해야 해요.


스카이풀에서 인생샷 찍고 호캉스 제대로 즐겼어요.


제주신화월드 스카이풀 가격 및 정보


재밌는 액티비티,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 놀이기구


제주신화월드 호텔에 위치한 신화테마파크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라바 콘셉트의 놀이동산이에요.
개인적으로 라바를 좋아해서 재밌게 즐기고 왔는데요.


저희는 신화관에 묵어서 입장권 없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놀이기구를 타려면 티켓은 구매해야 해요.
가성비 좋게 빅 3 선택해서 놀고 왔어요.


솔직히 신화테마파크가 라바로 되어 있어 어린이들이 많이 타는 놀이동산으로 생각하고 

별생각 없이 탔는데 생각보다 너무 무서웠습니다.



놀이기구 이외에도 한복 렌털샵도 있어서 한복으로 갈아입고 인생샷도 찍을 수 있답니다.


제주신화월드 호텔 안에 있는 거라 솔직히 별로 기대는 안 했었는데 

놀이기구가 생각보다 많았어요~


신화테마파크 놀이기구 종류, 입장료 할인 알아보기


저희 부부는 솔직히 놀이기구를 잘 타는 편은 아니에요.

게다가 저는 고소공포증이 심해서 웬만하면 잘 안 타는데,

'애들 타는 거네~' 그러고 탔다가 너무 무서워서 된통 혼났습니다. ㅋㅋ 절대 우습게 보지 마세요.



신화관 호텔 조식 뷔페 '신화테라스'


호텔에 묵으면 빠질 수 없는 게 호텔 조식이죠.

호텔 조식 때문에 호텔 투어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신화관의 조식은 맛있을까요?

돈 값하는지 제가 직접 먹어봤습니다.^^



저희 부부는 8시쯤 갔는데, 줄이 조금 서있었고 테이블도 거의 만석이었어요.

조식 드실 분은 조금 더 빨리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신화관 숙박 예약할 때 조식 포함으로 선택해서 저희 부부는 무료로 이용했는데요.

조식포함 하면 두 명 숙박에 10만 원 정도 차이가 나요.

조식 포함 안 하시고 따로 계산하시면 더 비싸니까 조식 드실 분은 숙박 예약 시 조식 포함으로 하셔요~


저희 부부는 전 날에 제주 흑돼지와 소주를 거나하게 먹어서 숙취로 시달렸는데요.

남편이 신화관 조식은 쌀국수가 유명하다며 저를 꼬셨습니다.


저는 평소에 쌀국수를 그렇게 즐겨 먹지는 않아서

다른 것도 먹을 게 많은데 굳이 쌀국수를 먹어야 하나 고민했지만,

먹어보고 아주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했어요.


쌀국수 전문점 퀄리티였고, 해장에 아주 좋더군요.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조식 뷔페 가격 및 이용 시간


제주신화월드 호텔은 부대시설이 아주 많아서 호캉스 하기 제격이에요. 


게다가 다른 호텔에 비하면 가성비가 좋은 편이랍니다. 

커플로 가도 좋고 아이들 데리고 가족 여행으로도 추천할만한 곳이에요.^^




작가의 이전글 저평가된 알트코인? 투자로 수익률 대박 나고 싶다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