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국요리치료연구소 Aug 09. 2019

01. 그렇게 시작되었다

나에게 찾아 온 공황장애?

01. 그렇게 시작되었다





'선생님..... 눈이'

 '모, 왜........'


 '눈 안 아프세요?' 

'......아니요......'


'따끔거리지 않으세요?'

'...'


그날 따라

임선생님의 호들갑은

나를 멍하게 했다


' 진짜 아프다고 해야되나.'


임선생님이

거울을 꺼내

내 얼굴에 디밀었다.


왼쪽 눈이

토끼 눈이 되어 있었다.

신기한 것은

아프지도, 까끌거리지도, 따갑지도

아무렇지도 않다는 것이다.


그냥, 그저

한 쪽 눈이 빨간 눈이 되었다는 것이다.

 이  증상이 시작을 알리는 것임을

후에 알았다.


20190331 권명숙글

2018년 3월 어느날, 

나에게 찾아온 공황장애가

나의 생활을 무기력하게 만들었다.











작가의 이전글 제목없는 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