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국요리치료연구소 Oct 25. 2019

난 바보가 되었다

영화를 봤다. 《82년생 김지영》

영화를 보고 싶었다가 아니라

울고 싶은 장소를 찾다보니

화관이었다.


몇년만인가?

언제  왔었지?

티켓팅 하는 것부터

실수 또 실패

눈물이 그렁그렁  차 올랐다.


영화감독을 꿈꾸는

큰눔의 꽁무니를

쫓아디니던 열정은

아들이

제발로 제손으로

다니면서 식었다.


그로부터 10년도  더

지난 시간속에서

난 바보가 되어

있었다.


울고 싶은데

잘 울었다.








작가의 이전글 단골의 특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