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본재 Nov 02. 2018

유혜주 가봉스냅 드레스는 어디 브랜드야?

유혜주 가봉스냅 드레스 5벌 브랜드 소개

결혼 발표 후, 실검 1위에 오를 정도로 핫한 유혜주님은 얼짱출신 모델이신데요. 웨딩해 에디터가 혜주 님이 가봉스냅에서 입으신 드레스의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혜주 님은 가봉스냅을 '케일라베넷'에서 진행하셨어요. 가봉스냅 때 입으신 드레스는 모두 5벌이고, 3가지의 드레스를 선택하셨는데요. 사진을 이미 보고 오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화려하고 유니크한 드레스를 많이 입으셨습니다! 어떤 브랜드와 디자인인지 함께 보러 가실까요?



Dress 1, 욜란크리스(Yolancris)

욜란크리스는 혁신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스페인 대표 브랜드로, 욜란다와 크리스티나 두 자매가 함께 욜란크리스를 론칭했습니다. 욜란크리스의 드레스는 정교한 실루엣의 빈티지 드레스를 많이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용적이고 깔끔한 디자인보다는 실험적인 스타일의 드레스가 많아요. 국내에서 많은 셀럽이 시상식에서 선택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케일라베넷에서 유일하게 욜란크리스의 드레스를 독점해서 수입하고 있다고 하네요.

[욜란크리스]


첫 번째 혜주 님이 입으신 욜란크리스의 웨딩드레스는 비즈감이 눈에 띄고, 머메이드라인의 드레스입니다. 실제로 에디터가 봤을 때, 반짝반짝하면서 화려한 느낌이 들었어요. 소재가 무겁고, 바디라인이 그대로 드러나 부담스러운 디자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한 번쯤 꼭 입어보고 싶은 신부님들의 로망이기도 하죠. (물론, 저 역시도..)


[욜란크리스]
[욜란크리스]


두 번째 혜주 님이 입으신 욜란크리스의 웨딩드레스는 타프타 실크 드레스입니다. 타프타 실크는 볼륨이 쳐지지 않고, 광택이 나는 것이 특징이에요. 드레스 라인은 벨라인이고, 상체의 프릴이 돋보이는 드레스입니다. 특이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죠?


[욜란크리스]
[욜란크리스]


세 번째로 혜주 님이 입으신 욜란크리스의 웨딩드레스는 실버 도트가 눈에 띄는 드레스입니다. 힙 라인이 매력적인 드레스에요. 그리고 상체의 리본이 포인트로 들어가 러블리한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본식에서 입긴 어렵겠지만, 스튜디오 촬영이나 2부 드레스로 입어도 좋을 드레스입니다.



Dress 2. 이네스디산토(Ines Di Santo) 

명품 드레스와 이브닝 꾸뛰르로 유명한 이탈리아 출신 디자이너 이네스 디 산토가 캐나다에서 론칭한 브랜드입니다. 이네스 디 산토는 디테일의 귀재라고 불릴 만큼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가 많아요. 입체적으로 디자인된 레이스 패턴과 비즈감이 많이 보이는 브랜드죠. 로맨틱하면서 우아한 느낌을 원하는 신부님께 추천드리는 브랜드에요. 국내 웨딩드레스 숍인 케일라베넷과 헤리티크 뉴욕에서 이네스 디 산토 드레스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네스디산토]
[이네스디산토]


네 번째로 혜주 님이 입으신 이네스디산토의 웨딩드레스는 환상적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드레스입니다. 벨 라인의 풍성한 볼륨감이 느껴지지 않나요? 치마에 수 놓아진 크리스탈 자수가 포인트로, 리허설 촬영과 잘 어울리는 드레스입니다. 하이엔드 수입 드레스라 소재와 디테일이 정성스럽고 고급스러웠답니다.



Dress 3. 코르타나(Cortana)

국내에서는 코르타나 드레스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기 어려워요. 대신 코르타나 인스타그램에서 깔끔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많이 볼 수 있는데요. 2부 드레스, 스몰 웨딩에 어울리는 웨딩드레스가 다수 있어요. 코르타나는 심플하면서 소녀스러운 스타일이 돋보이는 브랜드로, 흔히 웨딩드레스에 쓰지 않는 오가닉 한 소재들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특별한 디테일 없이도 소재와 라인이 고급스러운 드레스가 특징입니다. 국내에서는 케일라베넷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코르타나]
[코르타나]


다섯 번째로 혜주 님이 입으신 코르타나의 웨딩드레스는 실루엣이 아름다운 드레스에요. 드레스 앞 쪽에는 촤르르 떨어지는 레이스가 보이는데요. 뒤 쪽은 베어백의 디자인으로 우아함을 더했습니다. 자칫하면 슬립처럼 보일 수 있는 혜주 님은 너무나 잘 소화해주셨습니다.. 역시, 드레스의 여신!





유혜주 결혼 디렉팅, 웨딩해


매거진의 이전글 160에 55kg면 ‘긴팔 실크’ 웨딩드레스 못 입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