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오늘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전예진 Jan 25. 2016

프리랜서

나 라는 기업

하나님이 왕 되시는 나라에

나 라는 기업이 있다


라는 기업체에

내가 사장이고

내가 마케팅부고

내가 영업부장이고

내가 회계팀이고

내가 교육부 담당이고

내가 청소 담당이고

내가 구내식당 주인이고

내가 의사이고

내가 말단 직원이라

모든 것을 도맡아한다



우리는 어딘가에 속하지만

모두가 별개로 독립된 개체로서 존재한다


라는 기업은

어마어마한 대기업이다

:)


매거진의 이전글 타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