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2
명
닫기
팔로잉
42
명
여전히봄
세 아이의 엄마, 육아의 긴 터널에서 만난 독서와 글쓰기를 사랑한다. 주부에서 강사로 제2의 삶을 살며, 달리고 읽고 쓰고 미술관을 찾는다. 35년째 진로 탐색 중이다.
팔로우
Ian W 이안 더불유
영어 영문학 및 과학교육(화학) 전공자입니다. 영어와 시쓰기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그 궤적을 공유합니다
팔로우
은섬
한때 마음을 버리고 살았습니다. 이제 관계와 소통을 회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스테파니 승민킴 aka 김승민 큐레이터
지난 20여 년간 런던, 뉴욕, 서울을 오가며 활동하며, 다양한 작가, 디자이너, 건축가들과 협업하여 여러 전시를 기획해왔습니다. 또한 다큐멘터리를 제작하고 글을 집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문성준
철학을 가르치고, 예술을 씁니다. <내가 사는 세상 내가 하는 인문학>, <와인 예술 철학>이라는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행복 주치의 최인철 by betterly
현재 소셜 멘탈 웰니스 스타트업 굿라이프랩 CEO, 서울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서울대학교 행복연구센터 센터장을 맡고 있습니다. 굿라이프, 프레임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솔롱고스
2014년 이래 유럽에서 살고 있습니다. 기업의 경영진으로 일하고 있으며, 여행과 역사에 관심이 많습니다. 넓은 세상을 한없이 보고, 배우고, 나누고 싶은 솔롱고스입니다.
팔로우
YYMassart
남편과 사별 후, 저를 지탱해준 것은 저의 아픔을 토해낼 수 있는 글과 그림이었습니다.
팔로우
전우성
브랜딩 디렉터. 시싸이드 시티 대표. <마음을 움직이는 일>, <그래서 브랜딩이 필요합니다>, <핵심경험론> 저자.
팔로우
지식생태학자 유영만
철학자의 주장보다 문제의식이 주는 긴장감에 전율하고, 익숙한 일상을 시인의 눈과 지식생태학자의 낯선 질문으로 들여다보며 비상하는 상상력을 언어로 낚아채는 공부에 관심이 많다.
팔로우
있을재
산책을 시작하면서 떠오르는 과거 인연들로부터 느끼는 감정과 변화하는 제 일상을 글로 담았습니다. 산책 중입니다. 함께 하실래요?
팔로우
현월안
세상 이야기에 조금 아주 조금 철학을 입혀서 씁니다
팔로우
위공
위공(爲公). 모두를 위한다는 닉네임처럼 제 글을 읽고 모두가 즐겁고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살아가는 이 세상에 일어나는 일상적인 소소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꾸며 갈 겁니다.
팔로우
토니 스탁
20년 넘게 디자이너로 살아오다, 인문학과 경제에 푹 빠져 글쟁이가 된 어쩌다 작가. 투자와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쏟아지는 정보와 현실투자의 간극을 잇기위한 탐구.
팔로우
헤이즐넛커피
평범한, 그러나 긴장 속에 사는 직장인입니다. 일상 속 일이나 문득 생각나는 것, 잊고 싶지 않은 순간의 감정들을 조각모음 해보렵니다.
팔로우
Massoud Jun
빈둥거리듯, 이렇게 왔다가 그렇게 갈 인생
팔로우
빨강머리 앤줌마
앤줌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eeyaChoi
작가가 되고 싶은 통계학자.
팔로우
엘랑비탈
깊은 사고의 방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진실을 찾아 글로 해석하는 작업을 즐거워하는 작가 지망생입니다.
팔로우
장광현
그림 에세이 <물감이 스며든 아빠의 하루> 저자. 글 쓰고 미술을 교육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