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동진 Jan 14. 2023

내 취향을 더 단단하게 만드는 문화 콘텐츠 리뷰 쓰기

클래스 챕터 4, 챕터 5 추가 공개

https://brunch.co.kr/@cosmos-j/1465


클래스101 [내 취향을 더 단단하게 만드는 문화 콘텐츠 리뷰 쓰기]의 챕터 4, 챕터 5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3일 첫 공개(챕터 1 ~ 챕터 3) 이후에 각 영상들의 조회수라든지 달리는 댓글들이 신기하기도, 감사하기도 했는데 오늘도 퇴근길에 클래스메이트분들의 댓글 몇 개가 더 달려 있는 걸 보며 집에 왔어요. 다들 어디서, 어떤 계기로 제 클래스를 만나게 되었을까요? (어리둥절) 한 분 두 분씩 클래스메이트의 수가 늘어나는 것을 보면서 마치 새해를 시작하는 선물처럼 여겨봅니다.

공개 초기라 아직은 수가 많지 않지만, 클래스메이트분들의 모든 댓글에는 제가 직접 답글을 쓰고 있습니다. 클래스를 수강하면서 생긴 질문이나 기타 의견, 건의, 혹은 제가 특정한 강의에 게재해놓은 작은 미션에 대해 자기만의 답을 남겨주셔도 됩니다.

제 클래스는 '클래스101+' 멤버십 구독을 통해서만 수강하실 수 있어요. 멤버십 신규 구독은 하단 첫 번째 링크를 통해 가입하신다면 제게도 소정의 수수료가 정산됩니다. 클래스 정보는 두 번째 링크에 올려두었어요. 다음 주 17일(화)에는 마지막으로 챕터 6, 챕터 7 영상이 공개됩니다.


https://101creator.page.link/xhcd

https://class101.net/ko/products/6358b8eaa5cc3b001500cb5e


올해에는 오프라인으로도 몇 번의 강의를 더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어디서든 영화와 글과 책과 이야기로 만날 수 있기를 기다려봅니다 :) (2023.01.10.)



*인스타그램: @cosmos__j

*모임/강의 등 공지사항: bit.ly/cosmos__j

매거진의 이전글 움츠러들지 않는 겨울나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