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동진 Nov 19. 2019

레이디 가가의 신작 출연 소식

리들리 스콧 감독의 신작

영화 <스타 이즈 본>(2018)을 통해 연기와 음악 모두에 있어서 대단히 성공적인 커리어를 쌓은 레이디 가가의 신작 출연 소식이 최근 전해졌다. '시네마 블렌드', '가디언' 등의 보도에 따르면 레이디 가가의 차기작은 바로 리들리 스콧 감독의 신작. 아직 제목이 정해지지 않은 이 실화 바탕의 범죄 드라마는 "The House of Gucci: A Sensational Story of Murder, Madness, Glamour, and Greed"라는, 국내에 출간되지 않은 논픽션 도서를 원작으로 삼는다. 대략 소개하자면 레이디 가가의 배역은 '구찌'의 창업주의 손자의 전 부인 '파트리지아 레기아니' 역이다. 영화의 주된 내용은 구체적으로 알려진 건 아니지만 전 남편 마우리찌오(구찌 창업주의 손자)의 살인 청부 혐의로 복역했던 파트리지아의 재판과 유죄 선고 과정이 중심이 될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물론 리들리 스콧 감독의 연출 스케줄이 꽤 여러 편 있어서, 이 영화가 언제 극장에 선보이게 될 것인지는 미정. (2019.11.08.)


영화 <스타 이즈 본>(2018)의 레이디 가가



*신세계아카데미 겨울학기 영화 글쓰기 강의: (링크)

*원데이 영화 글쓰기 수업 '오늘 시작하는 영화리뷰' 모집: (링크)

*글을 읽으셨다면, 좋아요, 덧글, 공유는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입동에 다시 꺼내 읽은 '입동'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