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4명
-
이중적인 성우 씨
보통의, 보잘것없어도, 보물 같은 일상을 씁니다.
생각했던, 생각지도 못한, 생각해야 할 고민을 씁니다.
-
이유혁
도전하는 사람들과 도전적인 아이템을 사랑합니다.
-
신영웅
툭 하면 쉬는 일중독자. 대기업에서 언론홍보를, 스타트업에서 퍼포먼스 마케팅을, 공공 기관에서 정책 브랜딩을, 선거 캠프에서 퍼스널 브랜딩을, 이제는 제주에서 모자 만드는 마케터
-
권미림
"사랑할 수 없는 것을 사랑하라.
용서할 수 없는 것을 용서하라.
변명하지 말고, 가장 낮은 곳에서 섬겨라."
-
마시즘
마실 수 있는 모든 것 yes@masism.kr
-
텐바디
텐바디의 브런치입니다.
-
이은주
안데르센이 되고 싶어요. 달이 들려주는 이웃 나라 사람들 이야기를 전하고 마침내는 일본사람에 대한 자신의 이중적인 태도, 아니 다중적인 태도를 정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
박세환
얼리어답터가 되고 싶은 레이트어답터, 재밌는 물건에 관심이 많은 노잼 회사원.
-
레이니아
다방면의 깊은 관심과 얕은 이해도를 가진 보편적 비주류이자 진화하는 영원한 주변인
-
박창선
조직문화를 기록하는 컬처덱을 만듭니다. "애프터모멘트" 대표이자 '컬처덱', '어느날 대표님이 우리도 브랜딩 좀 해보자고 말했다.'등 총 7권의 책을 쓴 저자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