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2
명
닫기
팔로잉
52
명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김희우
일상 틈새에서 은밀히 빛나는 무언가를 길어올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
수퍼스타 쭈디
주택에 사는 그림쟁이입니다.
팔로우
푸른청년
책읽는 개발자 푸른청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소설체
생각하고 적고 읽고 또 생각하고 ...
팔로우
고수리
책과 펜과 밤과 마음을 씁니다.
팔로우
오지은
커피 회사에서 마케팅을 합니다. 회사를 탈출하면 방탈출을 즐깁니다.
팔로우
심월
마인드풀한 사진을 찍고 그림을 그립니다. 알아차림을 기반으로 그림책명상, 영적 독서, 마음챙김명상을 안내합니다. 우리 모두가 명상인류로 살아가는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나경호
평생 남의 말을 듣지 않고 살았는데 장애인, 북한이탈주민, 이주배경 청소년 등 이웃의 이야기를 10년째 글로 옮기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23년에는 경기히든작가로 선정되었습니다.
팔로우
댓글 시인
'댓글 시인'이란 필명을 정했네요 네번째 물먹고 방향전환했네요 구독자와 직접 댓글 창을 통해 1:1 소통하기로 '찾아가는 글쓰기'인 셈이죠 그래도 감사하지요 읽고 쓸 수 있으니까
팔로우
EJ
외국변호사ㆍ노무사 EJ입니다. (주요 경력 : 서기관, 형사조정위원(검찰), 산업체ㆍ교육청 근무, 의정부전국문학공모전 금상, '상식의 틀 노동법' 저자)
팔로우
무의촌 의사 스티브엠
직업환경의학과의사 입니다. 과거 무의촌 섬에서 일한적이 있습니다. 섬에서의 색다른 에피소드를 경험하고 [섬 의사의 사계절] 이란 책을 출판하였습니다. 동명의 블로그를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순임이
글을 쓸때 비로소 나는 내가 됩니다.
팔로우
김똑띠
현재 고등학교에서 근무중인 수학교사입니다. 철학을 좋아하여, 철학을 바탕으로 수학과 교육을 살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웃주민
주민in 로컬, 커뮤니티, 사회적경제, 여행, alternative lifestyle
팔로우
마중물ㅣ마음이 중심이 되는 물리치료사
마중물, 마음이 중심이되는 물리치료사. 세상의 마중물이 되고 싶은 물리치료사 입니다. 병원에서 근무하며 나오는 삶의 이야기를 적어냅니다.
팔로우
하지만 그녀는
그냥 나의 마음을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초이스
낮에는 드라마 만들고 밤에는 소설 쓰는 사람!!
팔로우
알아주다
[공개된 비밀, 알아주다] 당신이 날 알아준다면 난 당신을 알아볼게요. 높아지기 위해 낮아지는 마음들. 그 묵묵한 마음을 제가 반드시 들뜨게 할게요. 우리, 살맛나게 살아요!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