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희라 Dec 08. 2018

매일 마주하는 나의 일상

렘브란트 고체 물감 팔레트 득템!

오늘

어반스케쳐스 제주 12월 정모.

섭지코지 휘닉스 아일랜드


오전에 함께 그림 그리고

포트럭 파티 이후

특별 이벤트로

안쓰는 화구들 모아 마켓을 열었다.


치열한 경쟁을 뚫고

렘브란트 12색 미니 팔레트 득템.


팔레트에 있던 12색에

내가 가지고 있던 렘브란트 물감을 추가해서

18색을 만들었다.

6개 더 추가해서 24색 팔레트로 구성해야지.


매거진의 이전글 매일 마주하는 나의 일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