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희라 Dec 12. 2018

매일 마주하는 나의 일상

고양이 파우치

매일 마주치는 물건.


나의 외출용 화장품 파우치.


립스틱, 향수, 아이브로우, 거울, 선크림이 들어있다.


검정 원단에 은실 자수.

고양이 얼굴은 은색 스팽글로 장식 되어있지만

그것을 표현할 재간이 없으므로

오늘은 여기까지.


독서모임 책수다 친구 선영이의 지갑이었는데

내가 이쁘다고 하니 얼른 건네준다.

주지 않아도 된다고 손사래를 쳤지만

선영이가 정말 기쁘게 주고 싶다기에

나도 기쁘게 받았다!


볼 때마다 종종 친구를 떠올리며

고맙게 잘 쓰고 있다.

매거진의 이전글 매일 마주하는 나의 일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