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ye Aug 07. 2017

유럽여행 소개 & 준비물 (1)

TRAVEL INFORMATION 

여행소개



스냅사진


콘센트




도난방지


도난방지2



유심

휴학 생활 중에  

꼭 유럽 여행을 가겠다고 마음먹었다.


혼자서 가는 여행.


모든 계획을 마음대로.

모든 준비도 나의 몫.


프랑스는 음식과 미술관

런던은 영국인들의 발음이

좋아서.





프랑스에 3주

영국에 3주.


일본 여행을 두 번  다녀오고,

알게 된 나의 여행 스타일.


나는 이동이 힘들고,

한 곳에 오래 머물며

여유를 즐기는 걸 좋아해.





여행을 준비하며,

수많은 여행 글과

블로그의 꿀팁들을 보았다.


그 정보들이 머리에서

지워지기 전에 기록했다.















배너 이미지 출처

: https://travelblog.expedia.co.kr/8891




매거진의 이전글 왜 휴학했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