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위키트리 WIKITREE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팔로우
약사엄마
14년차 Medical Writer / 아이둘 키우고 있는 약사엄마
팔로우
츤데레
글과 글씨로 차가운 반성과 따스한 위로를 전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윤성씨
낮에는 물감을 팔고 밤에는 글을 씁니다. 변화의 기록이고 짧은 일기이고 감정의 집합체인 이야기가 누군가에게 괜찮은 물둘레가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빨래판코치
사랑, 시, 예술, 철학, 심리학, 과학 그리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글로 나아가는 이
글을 길삼아 살아가고 싶어 '글로 나아가는 이'라는 필명을 지었습니다. 세상 살며 잊기 쉬운 정서의 흔적을 시, 소설, 에세이에 담고 있습니다. 작게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모가르타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하기 위한 낙서와 글> Instagram : @mogatoon
팔로우
백경
스승님에게 상명학에 대해 배우고 있으며, 좋은 사람이 되고자 노력하고, 사랑을 만나기 위해 길을 걷고 있습니다.
팔로우
Gwanna
따뜻한 위로와 힐링의 메세지를 담고 싶어요:)
팔로우
puding
지금의 감정에 소중해지자. 다시는 못만날 수 있는 인연을 떠나 보내고. 소소하게 읽을 수 있는 사랑보관함 / 카카오톡 상담창구 @나미야잡화점 주인
팔로우
이글로
1. 이성적이려 애쓰는 감성형 내향인 / 2. 이성&감성 사이에서 줄을 타는 글쟁이 / 3. 소심하지만 한편으로 넉넉한 똘끼도 겸비한 '볼매형' 남자사람.
팔로우
반짝미나
나의 소소한 글이 누군가에겐 웃음이.. 누군가에겐 따뜻함이.. 누군가에겐 위로가 되길 소망하며..
팔로우
바닐라로맨스
이별재회지침서<이번 연애는 처음이라>, <다시유혹하라> 외 3권 출간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운영, 카톡 : varo119, 메일 : varo119@naver.com
팔로우
홍마담
<33의 3> 저자.
팔로우
Ellie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애하지 않을 권리> <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아트인사이트
문화예술은 '소통'입니다.
팔로우
파타과니아
생존기 에디터
팔로우
정지은 Jean
기자입니다. 인스타그램 @jeanbeherenow
팔로우
모든 것의 경계선
관계와 일.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우연양
소설 <레스토랑 만테까레는 오픈중> 에세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의 작가. 우연양의 이름으로 글을 쓰고, 김동진이란 이름으로 요리를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