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1
명
닫기
팔로잉
61
명
첩극
아내의 외도로 재판이혼을 했습니다. 불륜을 알게된 시점부터 소송 과정에 대한 에세이를 쓰고있습니다.같은 일을 겪는 분이 없길 바라지만, 있다면 제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Madame Paris
미디어 관련 종사자. 40대에 파리로 와서 환경에 대해 공부하고 있어요.
팔로우
정성민
대치동 입시컨설턴트 정성민입니다. 매일 마주치는 대치동의 일상과 저의 생각들을 담습니다.
팔로우
맛있는 하루
숨쉬기 운동밖에 몰랐던 허리디스크 환자가 매일 수영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물속에서 배운 작은 기적을 수영일기와 독서 기록으로, 평범한 일상을 조금씩 특별하게 만들어갑니다.
팔로우
김이름
기후 연구하다가 공무원 되고, 이제는 개발자입니다. 그런데 이젠 글도 써보고 싶어졌어요.
팔로우
이유진 봄해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팔로우
수경
26개국 여행가, 7년차 블로거, 현재는 프리랜서 작가다. 어린 시절 꿈을 담아 블로그 닉네임은 '세계정복'이라 지었다. 그 꿈을 향해 뚜벅이며 걸어가는 중이다.
팔로우
핑크레몬
핑크레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ziniO
영국에서 살아온지 벌써 스무해째. 지나간 시간들, 그리고 지금과 앞으로의 시간들 그리기.
팔로우
여름온기
수만가지 생각이 스쳐지나가는 하루, 아마 그 중 하나는 당신을 위한 생각이었습니다 혹시나 하고 써 놓은 글이 지나가던 당신에게 필요한 이야기이길
팔로우
마음벗
삶의 순간마다 스며드는 감정을 글로 담아, 마음에 작은 쉼표와 위로를 남기고 나와 가족의 내적 성장을 주제로 솔직하고 따뜻한 이야기를 전하려 합니다.
팔로우
온오프
한부모 가정에서 자란 삼남매 중 장녀였던 내가 지금은 세 아이의 엄마가 되었어요. 마음속에 오래 담아 두었던 수많은 이야기와 육아, 성장, 가족의 따뜻한 순간들을 써 내려갑니다.
팔로우
glowlikethemoon
대치 살지만, 뭐 잘 모르는 허무명랑한 사람
팔로우
미국간호사 Sophia
29살에 꼴찌로 간호대학에 입학해서 1등을 하고, 40대에 미국간호사를 시작한 Sophia입니다. 누구든지 됩니다!
팔로우
가을
이혼이 대세(?)인 세상에서 이혼 가정의 아이였던, 내가 사는 세상에 대해 글을 쓰고 싶습니다. 사랑과 돌봄이 가장 필요했던 시기에 사랑을 갈구해야 했던 이혼가정의 아이
팔로우
또 다른세상
책과 서점을 사랑하며, 현재는 노모를 모시며 암 투병 중이다. 다양한 인생처럼 책은 사람을 말한다. 오래 사랑 받는 글처럼 독자에게 마음의 위로로 다가가고 싶다.
팔로우
남경
2023년 11월 위암4기 판정, 20대 환우입니다. 당당한 암환자. 진단받자마자 암밍아웃. 사람이 주는 힘에 늘 감사. 오늘을 살자! 감사하자! 긍정적인 생각, 마음가짐!
팔로우
원솔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졸업 후, 지식서비스 사업을 10년째 하고 있습니다. 실용적인 글은 물론이고 시와 에세이도 즐겨 씁니다. 모든 분들,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팔로우
miso삼삼
글을 읽는 동안 그대의 얼굴에 미소가 머물기를, 진솔함과 따뜻함이 그대에게 가 닿을 수 있기를......
팔로우
하필이면
일본살이 16년차 이방인. 2024년 7월진단받은 유방암 3기 투병중. 갑작스런 언니의 죽음으로 우울증 당첨. 인생 최대의 난관 극복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