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8
명
닫기
팔로워
28
명
박경묵
박경묵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워니의 동남아 여행기
널리 알려진 여행지가 아니라 숨겨진, 그러나 진주처럼 빛나는 곳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달빛바람
달빛바람입니다. 작은 극장을 품은 마음으로 영화와 일상의 자잘한 조각들을 주워 담습니다. 줄거리보다는 스크린 너머에 잠든 숨소리 같은 것들을 조심스레 건져 올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Jasviah
일상 속 존재에 대한 흔들림과 모든 감정의 순간들을 기록하며, 벗어나지 않고 벗어나는 길로써 저와 누군가들의 삶을 지지하고자 합니다. - 블로그, 인스타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고계화
고계화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남지만 작가
저는 철도공무원이었다가 파업으로 그만두고 지금은 채권관리사를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흘렸던 눈물의 경험을 바탕으로 내 세상을 펼쳐 보겠습니다.
팔로우
돌부처
읽고 쓰는 사람. 커리어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소설을 씁니다.
팔로우
party noodle
담백하고 소박한, 잔치국수 같은 글을 쓰고 싶어요. 따뜻할 때 호호 불며 천천히 읽어주세요 ☺️
팔로우
ㅂㅊㅇ
ㅂㅊㅇ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한금택
책,공간의에너지가운명을바꾼다 저자 한금택 입니다. 맞구독에 의무감으로 하루를 살아갑니다. 제글에 달린 라이킷 만큼 작가님들의 글도 소중히 읽고 라이킷 하는게 삶의 낙입니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아현
정아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양치는목동
12년의 서울살이를 끝내고, 고향 부산에서의 재정착기. 업계 1위 회사 사무직 경력을 뒤로 하고, 거친 주야교대 생산직에 도전하고 있어요.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본 세상을 전합니다.
팔로우
낮은소리
이상하고 귀여운 냥이 피터와 보통의 일상을 살아갑니다.
팔로우
조은돌
짧지만 리얼한 매일의 농담. 일상에 대한 우화. 미래를 읽어서 미래일기 쓰기. 읽어도, 안 읽어도 무방하고 무해한 글을 지향.
팔로우
고계선
고계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중년의글쓰기
중년에 글쓰기 중요성과 효과를 알게 되었다. 마음도 챙기고 중년의 경쟁력과 가치를 발견하는 작업! 글쓰기를 통해서 인생재건축 하는 중.
팔로우
별똥별의 기적
삶의 지친 어느 날 하늘에서 떨어지는 별똥별에 소원을 하나 빌었다. 그리고 그 소망은 곧 이루어졌다. 나는 별똥별의 기적을 믿는다. 그렇게 나는 작가가 되었다.
팔로우
해안
파도 소리, 구름, 비눗 방울처럼 잠깐 사이에 흘러 지나가는 것에 눈길을 주는 일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두두니
느리지만 꾸준히 꿈을 향해 걷습니다. 창작과 창작 사이, 머리를 쉬게 하고 또 다른 힘을 얻고자 브런치에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