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5
명
닫기
팔로잉
45
명
외계인
뒤죽박죽공작소 : 사소하지만 소중한 것들을 주로 취급합니다. - 지구 구석구석을 여행갈 준비중입니다 - 일주일에 한 번 세상에 잠시 내려옵니다.
팔로우
카카오메이커스
가치 있는 소비, 의미 있는 기다림.
팔로우
Monochrome blues
글과 사진을 합니다. Monochrome_blues X Alle. 사진으로 담고, 단어로 풀어냅니다.
팔로우
공존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고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가르치는 사람. 고등학교 영어교사. 교육학 연구자.
팔로우
초린혜원
음악방송작가로 오랜시간을 보냈죠. 사람과 자연 그 사이, 삶을 아우르는 모든 것들을 씁니다. 특히 시간(추억)의 연대와 음악, 시와 영화의 뒤안을 따뜻하게 지켜보려 노력합니다.
팔로우
유단단
몸 단단, 마음 단단하게 살고 싶은 어느 PM의 일과 삶 이야기
팔로우
찌소년
삶에 있어 운동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전하고 사람들이 운동을 생활화하는데 동기부여를 하고 싶어 글을 쓰기 시작했다. 지금은 마음 챙김에 관심을 가지고 기록을 해나갈 생각이다.
팔로우
마보지기
마음챙김 명상을 일상에서 할 수 있도록 돕는 명상앱, 마보를 운영하고 있는 마보지기 유정은입니다.
팔로우
룽지
<에스콰이어> <우먼센스>에서 글을 썼습니다. 생각하는 걸 멈추지 않으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Melon
멜론이 쓰는 음악 이야기
팔로우
유니스 황
작곡가&피아니스트 유니스황. 브랜딩 디렉터. 일상의 풍경에 대한 소소한 이야기들을 쓰고 있습니다. YouTube채널 http://youtube.com/eunicehwang
팔로우
조경아
작사가 출신. 11년간 직장인. 제 14회 세계문학상 <3인칭관찰자시점>우수상 수상으로 등단. 소설가라기보다 스토리텔러. 몽상가. 느리게 걷는 여자.
팔로우
정선생
‘미남’입니다. 아닐 미(未) 자를 쓰죠.
팔로우
김주미
과거엔 방송작가, 현재는 비평가이자 에세이스트로 살며 읽고 쓰는 자유를 누린다. <망한 글 심폐소생술>, <어느 날, 마녀가 된 엄마>, <OTT 보는 청소년 괜찮을까요>를 썼다.
팔로우
이문연
글쓰는 옷경영 코치. 네이버 카페 [문제옷장 옷경영즈], [작심삶글 미니북]. 2025년, 경향신문 매거진L <셀럽의 옷> 연재
팔로우
hearida
헤아리.다_글을씁니다
팔로우
양유정
다정한 글을 쓰고 싶어요 ᰔ
팔로우
수리영
홍콩에 사는 2인 1묘 가구. 공부가 적성에 잘 맞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쩌다 보니 스트릿 출신 고영희님 모시고 홍콩에서 박사 공부 중!!
팔로우
이원율
문의 : caesa_76@nate.com
팔로우
문성 moon song
일상예술화, 예술일상화를 바랍니다. 일상적으로 쓰고 그립니다. 업으로 시각예술기반의 리서치, 큐레이팅. 아카이빙을 합니다. 보는 것에 중독된, 본다는 것의 의미를 찾는 사람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