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무해
프로덕트 매니저로 살아갑니다. 숫자와 직관을 모두 좋아해요
팔로우
채널톡
채널톡은 '고객이 답이다'라는 비전이 '오퍼레이터'를 통해 실현된다고 믿습니다. 오퍼레이터의 업무 노하우, 각종 성공사례, 비즈인사이트까지 채널톡 브런치에서 확인하세요!
팔로우
윤종윤
낭만을 잃지 않고 살아가는것! 나만의 에피소드를 만들어가는 것이 내가 생각한 인생의 의미이다!
팔로우
스타트업풀
창업 이야기의 첫 번째 페이지, 스타트업풀. 창업 버티컬 플랫폼.
팔로우
밤열두시
가치있는 서비스를 만들고픈, 찰나의 순간을 붙잡고자 노력하는, 오늘과 내일이 만나는 열두시가 좋은 사람
팔로우
제이티
일상 속 가벼운 주제부터 인문학까지 재미있고 쉬운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호세
내 동료들이 웃으며 출근해서 안전하게 일하게 하고 그 모습 그대로 퇴근하는게 목적인 외국계회사 안전관리책임자입니다.
팔로우
글짓는약사
읽고 쓰는 일을 좋아하는 약사. 일상, 건강, 연애에 대한 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편안하고 울림이 있는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
팔로우
이수연
7년 차 전업작가. 쓸 수 있는 것은 모두 씁니다. 문학 창작과 함께 글쓰기 수업, 정신질환 인식개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금조 LEE
모두가 누군가를 위해 사랑으로 지탱해주고, 이 지탱이로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파도
꿈을 꾸는 것을 좋아하는 실천주의적 전략가
팔로우
슬기
인생이라는 주로 위에서 자기 페이스대로 열심히 나아가고 있습니다 오버하지 않고 꾸준히
팔로우
핫쩡
안정감 있는 삶을 동경하는 사람이자 호기심이 많아 재미있는 경험이 항상 우선순위가 되는 사람. 에피소드가 많은 삶에 가끔 지치기도 하지만 새로운 시작에 두려움이 없는 편
팔로우
직장인조커
본업에 충실하되(본캐), 작가의 비전(부캐)을 가지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수록
에세이도 쓰고, 여행기도 쓰고, 업무와 관련된 글도 씁니다. 좋은 글을 쓰기 보다는 꾸준하게 많이 쓰려 합니다. 좋은 글은 종종 얻어 걸리는 것이니까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