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초록연두 Aug 22. 2022

너와 나의 대화(2022)

[시 한편 내 생각]

너와 나의 대화


힘이 들때면

너와 나의 대화

잘 지내니

힘내자


괴로울때면

너와 나의 대화

괜찮니

힘내자


너와 나의 대화

그 말 한마디로

마음은 

위로를 받는다.

상처는

아물어간다. 




** 힘든 하루를 보낼 때, 누군가와의 대화가 힘이 되고 위로가 됩니다.  

작가의 이전글 잠 못 드는 밤(202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