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비 결혼’ 김종국, 아내 정체 까발려졌다…

by 논현일보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13-15.jpg

출처 :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극비 결혼’으로 화제를 모은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 아내의 외적인 정보가 밝혀졌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그룹 S.E.S 출신 배우 유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유진은 김종국의 결혼을 축하하며 “저는 신혼 6개월간 많이 싸웠다. 그동안 서로가 다른 사람이라는 걸 인정하고, 바꾸려 하면 안 된다는 걸 알았다”라며 현실적인 조언을 건넸다.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14-16.jpg

출처 :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이를 듣던 김종국은 “저도 아예 터치를 안 한다. 상대가 행복해하는 걸 지켜보는 게 최고”라며 아내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출연진들은 결혼 이후에도 베일에 싸여 있는 김종국의 아내에 대한 궁금증을 쏟아내며 다양한 질문을 이어갔다.


김숙이 “지금 결혼하신 분이 운동을 좀 하시는 분이냐”라고 묻자 김종국은 “그렇지는 않다. 몸매는 마른 편“이라고 설명했다.

i-%C2%9Cea%C2%A9-i%C2%97%C2%86i%C2%9D%C2%8C-16-14.jpg

출처 : 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했던 양세찬은 “마르고 어깨가 좀 좋으시다. 직각 어깨다. 운동을 한 것 같은 느낌이고 키도 크다”라고 말했고, 김종국은 “어느 정도 관리 차원에서 운동을 하시는 것 같긴 하다”라고 덧붙였다.


운동 때문에 다툼이 없냐는 질문에는 “예전에 운동으로 갈등이 있었지만 잘 합의를 봤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종국은 지난 5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호텔에서 비연예인 여성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사회는 유재석이 맡았으며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해 비공개로 진행됐다.


특히 김종국은 결혼식 당일까지도 장소를 비공개로 유지했으며, 하객들에게도 전날에 장소를 알렸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故 전유성, 조세호에 마지막으로 남긴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