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밀착관리와 애정
학원 운영 초보로 배워나가는 점은 우선 학원에 온 수강생들을 잘 관리해주고 학원을 쾌적하게 해 주는 것이다.
나는 토익이나 영어공부가 좋아서 지금까지 강의를 즐기고 있지만 학원에 오는 수강생들은 특별한 자료와 관리, 상담을 위해 오는 것이다.
한 모범사례는 예전 이익훈 어학원이다.
이익훈 선생님이 잘한점
* 마케팅과 밀착관리. 수업후 직접 악수하고 친절한 대화를하고 책선물도 듬뿍
못한점
* 스트레스와 과로로 60세에 돌아가신점
이분등의 분석을 통해 나는 강의량을 적절하게 조절하고 즐겁게 비젼과 용기를 주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