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다함 Dec 29. 2022

2023 카카오 프렌즈 다이어리 세트

브런치 앱 개편 댓글 이벤트 경품 도착




올해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는 떨어지고, 브런치 앱 개편 댓글 이벤트에 당첨되었었다. 언제 오나 내년 정초에 네팔 가기 전까지는 오나 목이 빠지게 기다렸는데 드디어 도착했다.


사진을 보고 근사하다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더 근사했다. 카카오 프렌즈 다이어리 한 개가 아니라 세트 하나였다. 예쁜 케이스 안에 다이어리, 캘린더, 스티커, 엽서로 구성되어 있는 카카오 프렌즈 다이어리 세트였다.


아내에게 줄까 어머니께 드릴까 네팔 가서 아내의 친구에게 줄까 하다가 내가 쓰기로 했다. 아무리 좋은 거라도 주면 안 쓴다. 물건은 다 제 주인이 있다.


내가 본격적으로 글을 쓰기 시작할 때부터 디지털 매체에 글을 쓰기 시작하여 더 이상 아날로그 노트에 글을 쓰지 않았다.



나는 주로 브런치와 블로그 앱에 글을 쓰는 디지털 작가인 셈인데, 글을 쓰다 보니 노트 한 권은 필요하다 싶었다. 물론, 이번에 받은 선물은 노트라기보다 다이어리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침 바람에 윌라 오디오북 재구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