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패션뷰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데일리 Oct 26. 2018

SNS에서 핫한 품절대란 제품 10가지

롭스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뷰티템 10

올리브영과 왓슨스 그리고 롭스 같은 드럭 스토어를 쇼핑하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다. 다양한 브랜드와 직접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뷰티 제품, 핫한 세일 품목들까지 하나하나 살피다 보면 어느 새 바구니가 잔뜩 채워져 있기도 하다. 그 중에서도 롭스를 방문한다면 아래 제품들을 눈 여겨 보도록 하자. 롭스에서만 단독 판매하는 제품은 물론 많은 여성들이 추천한 롭스 추천 쇼핑 목록이기 때문! 다양한 카레고리들 중에서도 수많은 고객을 만족시킨 제품리스트 10개를 소개한다. 

차홍 올 힛 헤어 팩 손상 케어, 개당 3천원대 


셀프 헤어 스타일링, 동안 헤어 스타일링으로 유명한 차홍 원장이 살롱에서 받던 클리닉 서비스를 집에서도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선보인 홈 케어 제품. 잦은 염색과 펌으로 손상되고 건조한 모발에 확실한 수분 공급과 영양 공급을 해 주는 헤어 팩이다. 기존 제품들과 다른 점이라고 한다면 손에 묻힐 필요 없이 깔끔하게 쓰고 있기만 된다는 점. 샴푸 후 타월로 물기를 최대한 제거 후 모발을 틀어 올린 후 비닐 캡을 씌워 고정시켜 주면 된다. 가볍게 마사지 해 주면 따뜻한 온열감이 생기면서 트리트먼트가 모발에 좀 더 흡수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10~15분 방치 후 깨끗하게 헹궈내면 끝. 실리콘이나 광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되지 않았어도 충분히 부드러움과 매끄러움을 느낄 수 있다.

포포크림, 100g 1만9천원대 


호주의 국민크림이라고 불리는 파파야 성분의 포포크림. 건조한 피부에 수분공급은 물론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99.99% 천연성분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아기 기저귀 발진이나 땀띠, 침 독 진정 등에도 쓸 수 있고 입술 각질이나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크림이다. 파파야열매는 진정 작용이 뛰어나 호주에서는 예전부터 많이 사용해왔던 성분으로 여기에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비즈 왁스 성분도 함께 함유되어 있다. 밀도가 있는 연고 타입으로 조금만 사용해도 충분하고 피부에 바르면 체온에 의해 부드럽게 녹아 흡수된다.

원스텝 핌플 클리어 패드, 70매 1만7천5백원대


롭스에서 한동안 베스트 셀러 1위를 굳건히 지켰던 제품. 입 소문 제대로 난 제품이라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유명 뷰티 유튜버들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을 만큼 제품의 효능만큼은 믿고 구매해도 될 듯 하다. 일단 패드 1개로 각질제거부터 피지관리, 피부보습까지 가능하다는 점이 매우 편리하다. 천연 BH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지와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토너와 에센스 성분으로 손 쉽게 기초 케어도 마칠 수 있다. 올록볼록한 엠보싱 면으로 먼저 각질관리와 피지관리를 해 주고 부드러운 면으로 피부결을 따라 정리 해 주면 피부 보습에 도움이 된다.

헉슬리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 30ml 4만3천원대


사하라 사막에서 자란 선인장 씨드 오일을 함유한 헉슬리의 오일 에센스. 선인장 씨드 오일은 리놀렌의 함량이 높고 올리브 오일보다 약 400배 이상 비타민 E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에너지와 활력을 주며 항산화 작용을 해 주는데 탁월하다. 또 이 제품의 경우에는 오일의 장점과 에센스의 장점만 끌어 모아 만든 신제형 타입으로 오일처럼 부드럽게 발리지만 끈적임 같은 잔여감이 없고 에센스처럼 산뜻하지만 보습력은 뛰어나다.

티이엔 크레모 포 페이스 프레쉬 워터 젤, 100ml 3만9천원대


크레모랩의 가벼운 제형의 수분 크림. 미네랄 결정체 T.E.N.™은 희귀 미네랄을 포함 다양한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에 큰 효과를 준다. 여기에 핵심성분인 칼슘과 마그네슘이 미세한 입자와 최적의 밸런스로 이루어져 있어 피부에 흡수를 용이하게 했다. 피부에 닿는 순간 촉촉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이 느껴지고 피부 표면을 코팅한 듯 한 보습막으로 인해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된다. 

삐아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0.5g 9천원대


가성비 갑 삐아 제품도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번짐 없고 묻어나지 않으면서 선명하고 뛰어난 발색력으로 블링블링한 눈매를 연출해 주는 삐아의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끊김 없이 굉장히 부드럽게 발리면서 뭉침이 없어 포인트 연출도 쉽고 빠르게 건조되어 밀착되기 때문에 쉽게 번지지도 않는다. 또 수분이나 유분에도 강해 오랫동안 지속되는 편. 다양한 색상으로 아이 섀도우처럼도 연출 가능하니 좀 더 폭 넓게 쓸 수 있다.

셀라피 에이 리페어 플러스 크림, 50ml 4만4천원대


피부과에서 판매 중이면서 롭스에 입점 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 피부 장벽강화와 피부 진정효과가 뛰어난 재생 크림이다. 다른 재생크림들처럼 튜브에 담겨 연고처럼 생겼고 일반적인 재생 크림이 갖는 된 제형에 비해 좀 더 묽어 펴 바르기도 쉽다. 확실한 보습력과 영양을 공급해 주기 때문에 수분크림+영양크림 대용으로 사용해도 괜찮다. 민감한 피부에 사용해도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니 환절기 때문에 피부가 뒤집힐 땐 매우 유용할 듯.

 보코통 코스메토 원형 화장솜, 100매 4천5백원대


포인트 메이크업을 지울 때나 토너를 사용할 때도 유용하게 사용되는 화장솜. 눈가 피부부터 입술, 얼굴 전체에 자주 닿다 보니 부드러운 면으로 된 제품을 선택해야 피부 자극을 줄일 수 있다. 롭스의 원형 화장솜은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꼼꼼한 박음질과 부드러운 면으로 롭스의 베스트 품목 중 하나. 1+1 행사를 할 때가 종종 있으니 세일 기간은 절대 놓치지 말자.

퍼지브러쉬 4개입 4천 원대


가글 대신 껌처럼 씹는 칫솔이다. 자일리톨이 무려 95% 가량 함유되어 있어 구취 제거와 구강 내의 세균 활동을 억제하는 데 더욱 효과적이다. 칫솔 형태의 퍼지 브러쉬가 치아의 앞뒤 표면과 혀를 닦아주도록 입 안에서 계속 돌리며 씹어준 다음, 입안이 충분히 상쾌해지면 퍼지브러쉬가 들어있던 캡슐에 넣어서 버리면 된다. 여행갈 때 챙겨가기 좋아 더욱 사랑받는 제품이다. 

스틸라 인 더 라이트 아이섀도 팔레트, 14g 5만 8천 원대


어떤 컬러의 아이섀도우를 조합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스틸라의 인 더 라이트 아이섀도 팔레트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 무난한 데일리 메이크업을 위한 컬러부터 매력적인 포인트 메이크업을 위한 컬러까지 팔레트 안에 모두 들어있다. 인 더 모먼트 팔레트, 인 더 가든 팔레트, 인 더 라이트 팔레트 3가지 종류가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는 것도 스틸라 아이새도우 팔레트의 장점.


더욱 다양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편의점 떡볶이 왕중왕은? GS25 VS CU VS 세븐일레븐 비교 리뷰
과즙상 원해? 피치 메이크업에 필요한 화장품 추천
맛 좋고 건강에는 더 좋은 생식 종류 추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