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스윗드림
“여행하듯 살고, 쓰며 기억하는 사람.” Travel. Write. Remember.
팔로우
초이스
낮에는 드라마 만들고 밤에는 소설 쓰는 사람!!
팔로우
연재 YeonJay
30대를 맞이한 어른이 입니다. 나를 돌보기 위해, 상처받았지만 무던한 척 했던 순간을 떠올리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최성아
리더를 돕는 리더, S-Up대표
팔로우
림가희
기록하고, 담아내는 사회복지사. 독립출판 저서로는 『이곳에도 봄이 올까요?』, 『또다시 일본』, 『묻지 않았지만 대답하고 싶어요』가 있습니다.
팔로우
퍼플슈룹
15년 동안 만난 어린이와 가족, 그리고 제 이야기를 엮어 글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제 경험이 도움되길 바라는 29년 차 직장인입니다.
팔로우
지안
용기 하나로 시작한 새벽 5시 108배를 1000일 목표로 매일 실천 중입니다. 21년 봄날에 만난 글쓰기와 그림으로 나날이 괜찮은 '나'로 살기 위해 연습 중입니다.
팔로우
Lyva
조금 더 건강하게, 효율적이고, 더 멋진 삶을 위해 지식을 나누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내향적관종
내향적관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백승영
백승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미래미
미래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별빛나
아이와 함께 성장을 꿈꾸다. 아이만이 아닌 엄마도 성장하기 위해 노력중인 육아맘 이야기. 육아라이프, 감성에세이,책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
예슬쌤
열심히 영어 가르치는 예슬쌤입니다. 간간히 책도 읽고 영화도 봐요.
팔로우
김은진
약 4년간 해온 직장생활과 현재 하고있는 자영업을 하며 보내는 일상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다시살기
자동차 부품을 제조하고있는 청년사업가 입니다. 독서하고 글짓기를 하면서 그 내용을 삶에, 비지니스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자기계발, 경영에세이, 서평 등을 써나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나묭
남형석 기자입니다. <고작 이 정도의 어른>, <돈이 아닌 것들을 버는 가게>를 썼습니다. 한때 '첫서재'를 여닫던 사람이었습니다.
팔로우
슈퍼 거북이
글쓰는 영어강사입니다. 매일 0.1프로씩 성장하기위해 고군분투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자라고 있습니다.
팔로우
연대표
퇴사 후 회사를 운영하며 워킹맘으로 자기계발, 경제적 자유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성장씨
팔로우
Kismet
기록의 나날들
팔로우
단짠
삶 속, 소금처럼 쌓인 이야기들이 말을 걸어 옵니다. 달고 짠한 인생을 나누는 박아민의 단짠노트로 초대합니다. 밤이 감춘 빛을 찾아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