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승주 작가 Nov 23. 2017

늦었지만, 자랑질

그렇게 안 열릴 것 같았던 '경기도 출판콘텐츠 제작지원 사업'에 선정되었습니다. 

우수콘텐츠 등 경기도에서 공모한 곳에 도전한 것이 이번까지 세 번째. 

출판사에서 도전해보자고 했을 때 그 무시무시한 경쟁률과 쟁쟁한 경쟁자들 때문에 반신반의했어요. 

제가 어떻게 승리할 수 있었겠어요. 


그런데 선정되었다는 발표를 듣고 저도 모르게 꺅 하고 소리를 질렀어요. 

그것도 도서관에서. 


전체 171개 출판사 경쟁에서 제가 도전한 인문고전은 63개였습니다. 

아직도 믿을 수가 없네요. 


이번 경험을 통해서 작가로서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게 가장 큰 소득이죠. 

사실은 상금이 더.....쉿! ㅎ

작가의 이전글 제주4.3 '70주기'라는 말을 버린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