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임스 May 16. 2016

필연과 우연 사이, 인연

5월 7일, 2014년의 생각을 옮겨 쓰다.

인연은 아마도 필연과 우연 사이의 어느 한 점일까.


조금이라도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그 마음을 담아 나의 게으름과 두려움을 이겨낼 수 있도록,

나는 그렇게 살고 싶다.


나는 언제나 '함께' 라는 말이 참 좋다.

매거진의 이전글 잃은 것은 잃은 것으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