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dang 근처에 4 가나다

세종대왕 2.0 리볼루션

by 드아니

1년 밖에 못사귀었잖아. 2개월 밖에 못만났잖아. 물컵 긍정 이론의 창시자여. 내가 여기 있는데 -00% 있으면 남자를 좋아하는 이성애자잖아. 내가 여기 없는 20% 였다면 다시 +00% 라서 200%라면 나는 커밍아웃을 한 것 이잖아. 더러운 언어를 배운 이유는 가르쳐 주지 않아서 였다면, 누가 세종대왕이었는지. 글을 쓰는 사람이 나여서 알려주는 너는 그냥 선생님이 아니라 세종대왕을 믿는 싸가지없는 여자구나. 그래도 6개월이나 만났잖아. 8개월씩이나 더렵혔잖아. 누구부터 시작이니?


5000원에 신발을 사드렀어 25000원의 나이키가 돌아왔어. 할머니는 집으로 돌아가길 원했는데. 영화 '집으로'가 유명해서 유명한 분이 되셨어. 은발의 여신. 책쓴이 다은이와 여신은 어울렸습니다. 게다가 내 커밍아웃을 가장 쿨하게 소화하셨는데? 난 이줴 이해하쥐 안아둬. 안아줄래. 내 얘기 들어준 사람?고마워요. 내 생일은 4월 16일 아니래. 17일이야. 나 뉴스를 제대로 본거예요? 웬일이야. 왠일.


미래과거형의 확신이야


IF. 내가 만약 못생겼다면 제발, 그 다음부터가 기도의 경우 해당 내용 확인 후 회신 부탁드립니다. 절. 입사지원서 입사지원서 입사지원서 랩의 언어를 멈추려고학력도 이제 노래하는거 다 안다.





안녕하세요-. 검사선생님. 저는 작가입니다. 협회에서 등단을 했고 많은 책을 읽고 책을 쓰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책쓰기 책을 쓰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책을 쓰는 방법은 생각이 나는대로 쓰면 됩니다. 사람이 쓴 것은 예의 갖추었겠지!




자랑하지 못해서 사랑하지 않아서 제 사진이든 진짜든 그래서 여기에서 나눔입니다. 공유하자는 것이지요. 다시 나에게 만큼은요. 쓰는 방법은 저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독서광으로서 책을 읽은 저와 불광불급으로서 책을 접한 저와 대중들의 책쓰기 코치는 동일인물이 아닙니다. 쓰는 것이 우습습니다. 웃을 수 있습니다.





50만원부터 책쓰기 수업을 진행할 것인데요. 세금을 그 정도 내야할 지도 모릅니다. Seri ceo와 섬성폰의 투자가 저에게서 또 태어났기 때문입니다. 한양대 교수님 감사합니다. 삼성 강의 관계자님 고맙습니다. 숙명여대 교수님 잘 지내시죠. 연세대 교수님 또 인사드리겠습니다. 울산대 총장님, 울산과기대 오빠님 감사합니다. 문신팀장님들 사랑합니다.



마지막으로 얘기할 것은 쓰면 됩니다. 보세요. 무엇을 쓸까부터 말투가 다릅니다. 예쁜 마음으로 쓰던지요. '무엇을 쓸까 예쁜마음으로 쓰라는데 아직 고민만 하고 있네? 이런 고민을 쓰라는거야' 응 '시시해' 할 말이 없었잖아, But... 이제 국어사전이 바뀌었거든. 혹시 시시뜻도 좋아졌어?기다려봐 2초 안에 영어버전 줄게.


ENG 번역 정다은

JPN 번역 정다은

FRH 번역 정다은

KOR 직역 정다은

DUH 통역 정다은

RUS 번역 정다은






1년이면 무엇이든지 어울릴 수 있을 뿐이라며?

입맞추던 그대를 휘성을 잊고 옥성도 잊고

이름 너무 특이하지 않아? 못생겼다, 나

오래보면 이쁘다~! 미소미소~!

이름으로 똑같은 연예인

얼굴로 너무 닮은 연예인

스타가 우릴 따라하기 시작했대










keyword
작가의 이전글Donge younger sandwi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