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드아니 Apr 08. 2024

{복권당첨} {lee!!점구!!} is me

아, 몇화가 중요하랴, 화요일도 잊을만큼 나는 화를 잊었다

점구를 만든 그녀는 7회 연속 복권에 당첨 되었다.

그리고 인싸가 되었다.

트레블러가 되었다 : )


점구는 당첨금을 잘 투자해서 대형 프랜차이즈를 인수했다.

로스쿨 진학비로도 썼다. 판사도 되었다. 변호사는 물론이거니와!

여행에, 적당한 사치도 즐기는 성인 여성이 되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汎{점구,,씨!} heart heart heart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