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은길벗 소로우 Jun 25. 2022

가장 좋은 대화

가장 좋은 대화는, 내가 한 마디 하고 지가 한 마디 하는 것이 아니었다.

내가 일곱 마디 하고, 지가 세 마디 하는 것도 아니었다.

가장 좋은 대화는, 내가 여덟 아홉 마디 하고 지가 한 두 마디 하는 거였다.


그 대화가 가장 좋았다고 기억할 수밖에 없는 것은,

지가 자리를 일어나면서 한 마지막 한 마디 때문이었다.

힘내세요. 다음 주에 또 올께요’







작가의 이전글 강남역에 껌 파는 할머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