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602
명
닫기
팔로워
602
명
카사노바의 심리뇌과학
행정직 공무원입니다. 지난 20년간 공부한 심리학과 뇌과학을 통해 나쁜 남자인 카사노바의 심리를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팔로우
김혜원
초등교사이자, 특수 아이를 둔 엄마. ADHD를 동반한 자폐 3급 귀염둥이, 알아서 척척 하는 듬직한 누나,그리고 서로를 이해하기 위해 세계일주를 떠난 '엄마 선생님' .
팔로우
선지은
세 자녀를 둔 이제는 세 손자손녀를 둔 68세 여성 의사, 온갖 풍파를 다 격은 나의 삶 이제는 말할수있다.
팔로우
천재손금
현장에서, 삶 한가운데서. 소방관으로 일하고, 작가로 살아갑니다. 불 속에서 건져낸 이야기, 감정의 불씨를 조용히 꺼내 기록합니다. 나는 이야기로도 사람을 살리고 싶습니다.
팔로우
배종영
함부로 설렌 죄 죄송해서 아직 다 부르지 못한 노래 그냥 묻고 가겠습니다. 다정이 묻은 목소리들은 다 낮고 둥글어서 숲속 어딘가에 떨어져 뒹굴어도 하염없겠습니다.
팔로우
미래몽상가
미래를 방랑하며 과거를 회상하고 현재를 통찰하려는 몽상가! 읽으며 소유하고 쓰며 공유하고 만나서 향유하는 것을 즐기는 몽상가입니다.
팔로우
문용대
<한국수필> 수필문학상, <문학고을> 소설문학상 수상 수필집 <영원을 향한 선택>, <날개 작은 새도 높이 날 수 있다> 발간 브런치북 <꼰대 일기>, <나의 사는 이야기>발간
팔로우
트럼펫MARK
MAR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조람
좋아해주세요
팔로우
공무원 덕림씨
공직자로 일하면서 순천만을 새롭게 디자인 했습니다. 2013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성본부장을~ 2023년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총감독을 했습니다. 지금은 공공혁신강사로 있습니다.
팔로우
하늘해
음악을 만들고 가르치며, 창작자의 브랜드를 만드는 사람입니다.싱어송라이터이자 음악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AI Music·BandLab·Suno 등 새로운 창작 도구를 연구합니다.
팔로우
이다연
"삶의 조각을 글로 엮어가는 사람입니다.""일상의 파편에서 이야기를 길어 올립니다." "마음속 작은 떨림을 글로 옮깁니다.""사람과 사람 사이의 틈을 글로 이어 붙입니다."
팔로우
나무 위에 내리는 비
경주 산골마을 살면서 글 쓰는 일에 낙을 찾습니다. 나무와 풀과 새와 곤충들과 함께 어울려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목우씨의 ~' 형태란 제목으로 연재합니다.
팔로우
조현두
쓰는 사람. 마음을 쓰는 사람. 글을 쓰는 사람. 이야기 듣는 일을 하면서 마음을 일렁이는 일상과 작은 생각을 소분합니다. 많은 것들에 미안해하고 삽니다.
팔로우
이준혁의 스토리 공장
픽션같은 인생에 논픽션같은 소설을 쓰고픈 LA 에 거주하는 작가의 브런치입니다. 2018년 단편 소설집 (행콕팍 보호소 살인사건)출간
팔로우
블루잉크
무주택 10년을 거쳐 서촌에 들어왔습니다. 문학을 전공하고 에디터, 기획자로 살다가 한옥을 청소했습니다. 돌고 돌아 글을 씁니다.
팔로우
saluteThee
*IG:hiyu7727 * 유튜브:료토다요 *중국어와 문화, 역사, 사회 등을 포괄적으로 다루고 독자가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한국외대 통역대학원 재학)
팔로우
Olivia
Oliv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온
마음이 구름을 타고 감정으로 내려앉아 글이 됩니다.
팔로우
이리리
이리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