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를 구독하는 222명
-
최순돌
누적 소득이 높은 순으로 직업을 밝히면, '중등 국어 교사, 업사이클 테라리움 아티스트, 작가, 네이버 블로거, 유튜버'이다. 하지만 이 순서가 뒤죽박죽되기를 늘 기대하고 있다.
-
장진진
자체 방학을 시작한 사람의 <오픈 된 사적공간> 입니다. 사적인 이야기들을 비밀처럼 이곳에 공개해둘까 합니다. 모순일까요?
-
소금라떼
교육콘텐츠를 기획하고, 강의하며 열정적으로 살아왔습니다. 엄마가 되고 나서야, 나는 다시 '나'라는 사람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이곳은 워킹맘으로 살아낸 나날들의 솔직한 기록입니다
-
안희하
기쁠 때도 눈물, 슬플 때도 눈물. 제가 울음 대신 꺼낸 건, 펜이였습니다. 삼킨눈물이 글이 되어이제 당신의 가슴을 조용히 적시기를 바라며, 그 말들을 하나씩 꺼냅니다.
-
권태윤
7년간의 월간지, 주간지 기자를 지냈고, 약 25년간 국회 보좌관으로 일했습니다. 살아오면서 보고, 듣고, 느낀 이야기들로 여러분과 만나려 합니더.
-
마음키퍼
스쳐 지나가는 하루에도 마음은 남습니다. 그 잔잔한 감정을 담아 조용한 에세이로 씁니다. 마음이 머무는 글을 전하고 싶은 마음키퍼입니다.
-
정선생
사람 사이 머무는 감정을 조용히 들여다보며 일상의 틈새에서 피어나는 반짝임과 서글픔, 작고도 소중한 순간들을 노래하는 시를 쓰고 있습니다.
-
스튜던트 비
AI (Animal Intelligence) 7부작은 공부를 진지하게 시작하게 된 동물들이 AI, 삶 그리고 우리의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담은 이야기입니다.
-
써니톰
(필명)
여행은 주변에서 부터! 또 다른 삶을 만들기 위해 걷기 시작. 트레킹, 글쓰기. 길 위에서 자신과 대화를 통해 다른 세상을 보여주고 희망을 이야기합니다. I♡U.
-
사이에 선 사람
김일환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