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윤자매 Oct 22. 2023

피규어 재도전

실패한 판다 피규어, 다시 만들고 싶었다.

나는 아이클레이를 다시 꺼냈다.

그리하여 나는 주말에 재도전을 했다.


결과는 나름 성공!


포기하지 않고

다시 도전한 나에게

칭찬을 해주고 싶다.


나는 안 된다.

이건 안 되는 거야, 그런 유혹을 이겨낸

나에게 칭찬한다.


안 되는 건 없어.

안 하는 네가 있을 뿐.


추신 : 뭐 항상 다 되는 건 아니지 물론ㅎ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쓸모없는 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