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승 May 31. 2018

요가로 만나는 새로운 나

마일로X아디다스 '내 안에 새로운 나를 찾다’ 캠페인 #5

요가로 만난 세 사람


마일로와 아디다스의 '내 안에 새로운 나를 찾다’ 캠페인 요가 인플루언서 세 사람이 한 자리에 모였다. 서로 처음 만났음에도 '요가'라는 공통의 관심사를 통해 금세 가까워졌다. 요가에 대한 각자의 사연을 이야기하고, 서로의 요가동작을 봐주기도 했다. 세 사람이 친밀해지는 순간, 요가에 대한 사랑이 느껴지는 모습을 보며 요가를 시작해보면 어떨까.   



요가로 금세 가까워지기




명상과 스트레칭으로 시작




요가로 감정을 공유하기




함께일 때 더 즐거운 요가




요가가 만들어준 새로운 인연




요가로 만나는 새로운 나


마일로와 아디다스의 '내 안에 새로운 나를 찾다’ 캠페인의 목표는 좀 더 많은 이들이 요가를 통해 새로운 자신을 발견하는 거다. 이번 캠페인의 안내자 역할을 해준 인플루언서들은 모두 요가와 함께 매일매일 새로운 자신을 만나고 있다. 자기 자신을 돌아볼 틈도 없는 바쁜 일상에서 온전히 자신에게 집중한다는 건 자신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이 아닐까.


많은 이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새로운 나를 만나는 날까지 '내 안에 새로운 나를 찾다'라는 슬로건은 계속될 거다. 마일로와 아디다스, 인플루언서들 모두, 이번 캠페인 덕분에 요가를 시작하고 새로운 나를 만났다는 멋진 후기를 기대하며 당신을 열렬히 응원할 예정이다. 


이제 당신 차례다. 오늘 새로 배운 요가동작에서 느낀 자신은 어땠어요? 요가로 만난 새로운 나는 어떤 모습인가요? 오직 자신만이 할 수 있는 답으로 웃으며 즐겁게 말하는 당신과 마주할 수 있기를.






[마일로 매거진 바로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요가’라는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안내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