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네남자의 스타트업 첫경험#36DAYS

3D의 세계

1. 하루일과

오늘은 개관식이 있는날. 9시부터 3D 교육을 한다고했다. 9시반쯤 도착해서 3D교육을 시작하는데, 잠이왔다.ㅋㅋㅋ 근데 안경이 아침에 아작이 나는 바람에 그 틈을 타 근처 안경집을 가서 안경을 맞추고 왔다. 간단하게 디자인해보는데 어렵기도 한데 재밌긴 한것 같다. 점심에 윤복이 형과 승민이와 샤브샤브를 맛있게 먹고, 3D교육을 마저 열심히 들었는데, 15시 개관식에 맞춰 행사를 참석하고, 나는 커팅식을 같이 하는 영광의 자리에 함께했다. 열심히 우리 상품을 디스플레이 했으나 그 많은 사람들이 왔음에도 불구하고 명함 한 장 줄지 않아 조금 안타까웠다. 3d 교육은 계속 되었고, 최종으로는 연필꽂이 디자인을 완료했다. 좀 공부하면 뭐라도 만들수 있을 것 같다. 식재료를 만들어서 전시용으로 하는 것도 괜찮아보인다. 그리고 연습삼아 포켓몬들을 많이많이 뽑았다. 귀엽다. 카드뉴스 작업 / 광고 걸고 승민이는 웹사이트를 디테일하게 잡아가고 있었다. 다공솔루션은 떡 좀 나눠먹자고 해서 같이 맛있게 먹었다. 화분이 장난아니게 많았다. 여튼 그렇게 열심히 일 하다 퇴근했다. 요즘 퇴근시간은 8시쯤 고정이 되버렸다.ㅋㅋ


P.S. 개귀엽 왼쪽부터 리자드, 파이리, 꼬부기, 이상해씨 씨씨.



2. 핵심공유사항

    ㅁ 영상 성우를 27,000 크몽으로 구매했고, 받아본 결과 좀 안타까웠음. 재요청했음.

    ㅁ 내일 상표등록 교육 들어야함.

    ㅁ 광고 7주일치 걸어놓았고, 게시물 2개 15씩, 페이지 1개 15 걸어놓았다.




3. 앞으로할일(팀원여러분/전 DAY 꺼 긁고 완료된건 완료하고 다음날거에 지웁시다.)


36DAY

   ㅁ 딱히 추가할 내용은 없음. 아, 쓰레기통 한번 비워야겠네.


~35DAY    

   ㅁ 와이마트 클리어내용 해결

        - 법인, 결제 포함 웹사이트완성, 레시피 확정 및 원가계산.

   ㅁ 페북컨텐츠 올리기

   ㅁ 설문조사 준비 (533활용)

   ㅁ 레시피 모으기

   ㅁ 이번주 내 웹사이트 완료(영상포함) 

   ㅁ 카드뉴스 일주일에 1회 올리기(잠정 수요일로 하자) -> 일단 오늘은 올림

   ㅁ 크라프트지는 사야되는데, 일단 중형마트는 상관없단다.

   ㅁ 백상지도 사서 레시피 좀 잔뜩 뽑아야되는데, 사실 종이도마랑 빼면은 다시 찍어야되는 걸수도 있음.

   ㅁ 스티커 조금 긴 형으로 해서 각 메뉴가 적힐걸로 해서 다시 요청해야될 듯.

   ㅁ 컵홀더 나오는데로 돌려야함.

   ㅁ 승민이가 회칙을 가안으로 제작하였으나, 다같이 재토의가 필요함.

   ㅁ 새로운 팀원을 뽑는다면, 자취요리를 즐겨하며 홍보에 관심있고 무엇보다 이 아이템에 열의있는 친구

   ㅁ 9월 안에 법인 내기. / 지분은 한 사람이 70% 이상 가지는것이 최적모델이라고 하니니 고민해보기.



4. 반성할 부분

     ㅁ 3D 교육할 때, 내용 대충 듣고 인터넷 서핑을 좀 했다. 

     ㅁ 안경을 소홀히 관리해서 뿌러져버렸다.

  

매거진의 이전글 네남자의 스타트업 첫경험#35DAY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