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4명
-
RYUC
대학교수. 특수교육전공. 대학에서 부당해고, 직위해제, 감봉, 파면, 해임 등의 징계를 두루 경험한 '멋진' 교수이다.
-
이유미
유일무이한 존재로서의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두 아이의 엄마로 마주한 일상에서,저의 렌즈로 담아낸 글이 당신의 마음에 가닿아 감동과 울림을 주는 그날까지 쓰는 삶을 이어가겠습니다.
-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
하은
자유롭고 가볍게 살고 싶은 30대 직장인 여성입니다. :)
-
맑은샘
낮에는 담임교사, 저녁에는 돌봄관리교사로 학교에 가장 오래 머무는 아이들과 함께 있었습니다. 어른아이를 위한 사오공그림책 이야기를 아이들에게 해 주듯 하고 싶습니다.
-
곽준원
올해 13살 아들을 둔 곽준원의 브런치입니다. 심리학 분야에 주로 관심이 많습니다. 책을 읽고 사색하며 글을 씁니다.
-
윤소희
심리학도, 아나운서, 가난한 여행자, 경영 컨설턴트, 에세이 작가… 먼 길을 돌아 어릴 적 꿈인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당신의 목소리가 되고 싶습니다.
-
윤혜진 코치
따뜻한 진심을 믿습니다. 관계에 대해 고민하고 글을 쓰고 이야기 나누기를 좋아합니다.
-
Seunghwan Connor Jeon
미국 초등교사의 미국 학교 이야기 / LAUSD 초등교사 / 이중언어 교육과정 / MME 석사 / KECLA 강사 / 전 서울공립초 교사 / 전 중국 한국 국제학교 교사
-
서림
작가 서림의 취향상점입니다. 행복한 사람이라 행복에 대해 글을 씁니다. 또 영감을 주는 글을, 힘이되는 글을,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글을 쓸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