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17일 ~ 8월29일 12박13일 미국 자동차 여행
며칠간의 바깥생활을 청산하고 중간에 숙소에서 머물러 쉬었다 가기로 일정을 잡았다.
앞에서 이야기 했지만 캠핑여행이 처음인 우리 부부는 모든 여행기간 내내 캠핑장으로 이용할 용기는 없었다.
제일 큰 문제는 샤워시설을 이용하지 못하는 거였기 때문에 최소한으로 씻으면서 지내왔다. (주로 양치, 세수 머리는 못 감았어요.)
그래서 버틸 수 있는 만큼은 캠핑장을 예약했고, 쉬는 기간을 중간중간에 넣어서 가기로 했다.
숙소는 최대한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나쁘지 않은 곳으로 예약을 했다. 뭔가 캠핑장에서 돈 아끼고 중간 숙소에다가
몰아서 돈 쓰는 느낌이긴 했지만 지금 생각해 보면 너무나도 좋은 선택이였다라고 말할 수 있다.
아라파호 앤드 루즈밸트 내셔널 포레스트에서 쉐라톤 마운틴 비스타 빌라로 이용 (1시간 14분 소요)
Sheraton Mountain Vista Villas, Avon / Vail Valley
주소: 160 W Beaver Creek Blvd, Avon, CO 81620
홈페이지: https://www.marriott.com/reservation/rateListMenu.mi?defaultTab=prepay
여름에 간 여행이기 때문에 스키장은 이용할 수 없었지만 겨울에 가면 스키장 가서 가족단위가 지내기 너무 좋은 숙소였다.
스키 타는걸 좋아하는 남편이기 때문인지 기회가 되면 겨울에 다시 한번 놀러오고 싶었다.
밖에서 캠핑생활을 정리하고 숙소로 들어오니까 너무 행복했다. 숙소 안에는 욕조가 크게 들어가 있어서 반신욕하기도 좋았고,
호텔이 아니라 리조트 였기 때문에 식사도 굳이 나가지 않고 숙소 안에서 해결이 가능해서 좋았던 숙소!
너무 힘들고 지쳐있던 상태에서 숙소에 도착해서 그런지 너무 편하고 잘 쉬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진한장 찍을 생각을 하지 못했다.
겨울에 다시 한번 방문해서 그 때는 이 좋았던 숙소를 소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