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elon Design Apr 19. 2019

외국어 공부도 멜론과 함께 하세요!

멜론 어학 서비스 소개

멜론으로 노래만 듣지 말고
어학 서비스도 이용해 보세요!


멜론은 사용자들에게 음악 스트리밍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학 서비스는 그 혜택들 중 사용자들이 잘 모르는 서비스인 것 같아서 한번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멜론 어학 서비스는 2009년부터 멜론 상품을 가지고 있는 고객 대상으로 제공해왔던 서비스입니다. EBS 라디오에서 방송하는 어학 프로그램을 비롯하여 파고다, 다락원, 에듀박스 등 다양한 어학 프로그램들이 있어서 필요한 것을 골라서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럼 어학 서비스는 어떻게 제공되고 있는지 앱 화면으로 알아볼까요?


어학 메뉴 메인

햄버거 메뉴를 통해 '어학'메뉴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어학은 '전체 강좌'와 '담은 강좌함' 이 두 개의 탭으로 간단하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어학 서비스는 영어회화, 청취/시사, 제2외국어, 비즈니스 회화, 영어뉴스, 토익 토플, 영문법, 어휘, 중고교학습 9개의 카테고리로 제공됩니다. 




상세페이지

카테고리를 눌러서 들어가면 전체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필요한 강좌들은 '강좌담기'를 해서 담은 강좌함에 모아놓고 쉽고 편하게 찾아들을 수 있습니다. 




어학 플레이어

재생목록에 담은 강좌는 멜론 재생목록의 '어학'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멜론의 재생목록은 멜론에서 제공하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에 대해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곡, 플레이리스트, 비디오, 라디오, 어학을 통합하여 보여주는 통합된 재생목록입니다. 어학을 듣다가 중단하고 듣고 있던 노래를 바로 찾아 들어가서 들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교재보기

위 화면처럼 플레이어 화면에서 '교재보기' 버튼을 누르면 각 강좌에 해당하는 교재를 보면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 귀로만 듣는 것보다 눈으로 보면서 공부하면 훨씬 쉽겠죠?!




지금까지 멜론 상품만 있으면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어학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더 많은 분들이 어학 서비스를 사용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이렇게 소개해드리게 되었습니다. 멜론은 음악 외에도 사용자분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2019년 새해 계획 다들 얼마나 지키고 계신가요? 혹시 그 계획 중에 영어공부도 있진 않았나요?

만약 잘 지키지 못해 왔다고 해도 걱정하지 마세요~ 아직 늦지 않았어요! 지금 바로 멜론 앱을 켜고 어학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그럼, 계속해서 멜론의 새로운 서비스와 디자인 소식으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