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엔에프제이 Jan 02. 2023

시방, 나는

지금 머문 그곳에 집중하기

시방, 나는


시방, 나는

커피믹스 한 잔 속에서

달곰한 미소를 찾는 중입니다


시방, 나는

아마추어 꽃밭에서

하얀 나비와 숨바꼭질을 하는 중입니다


시방, 나는

구절초와 상사화 사이에

빈 의자를 만나러 가는 중입니다


정원의 햇살과 함께


시방, 나는

어제보다 많이 웃는 오늘을 담아

우체통으로 달려가는 중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유일한 내 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