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화경 Mar 12. 2021

당신의 하루는 소중합니다.


오늘 하루 출발은 어떠셨나요?


일어나기 싫어서 침대에서 뒤척이셨나요?


아니면 오늘도 나의 소중한 하루가 시작되었다고

감사하며 일어났나요?


소중한 오늘, 

나의 하루를 나쁜 감정으로 망치지 마세요.

나쁜 감정은 또 다른 나쁜 감정을 부릅니다.


간혹 화가 날 때 그 화를 제어하지 못하고

감정에 휩싸여

그 뒤에 따라오는 일까지 그르치는 경우를 봅니다.


오늘 하루는 내일 오지 않습니다.


이 소중한 하루를

당신의 기분을 망친 나쁜 것들로 인해

망치기에는 너무 아깝지 않나요?


나쁜 감정으로 인해 오늘 나의 하루를 망치기에
나의 하루는 너무 소중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아침 생활 루틴5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