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8
명
닫기
팔로워
138
명
조다인
조다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백지현
백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미연
박미연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만물용장
모든 감정은 지나가지만, 지나가기 전에 기록해두고 싶습니다. 그 마음들을 모아 ‘만물용장’이라는 이름으로 씁니다.
팔로우
로랑쌤
사소한 따뜻함으로 세상은 빛이 나지. 그리고 우리는 더 아름다워지지 :) 읽고, 쓰고, 듣고, 생각하기. “문학을 좋아하는 음악샘 로랑의 세계”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팔로우
리사
리사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별아라
글로 스스로를 위로하는 사람입니다. 조금씩 덜 아파지고, 조금씩 더 단단해졌습니다. 그렇게 나를 다독였던 문장들이 언젠가 누군가에게도 위로가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팔로우
박진후
박진후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정현철
코로나 이전에는 중소기업에서 산업용 접착제를 수출했고 현재는 외국계 공공기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코네티컷 김교수
뉴욕시와 보스턴 중간에 있는 코네티컷주의 Western Connecticut State University의 경영대학의 회계학 교수. 사진과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lemonhj
lemonhj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백자두님
백자두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육십사 메가헤르츠
뉴질랜드 국가번호 64, 라디오주파수 MHz(메가헤르츠). AmazonKDP 3, Payhip 1 총 4권의 전자책을 발간했습니다. 지금도 계속 글을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박선종
박선종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양미현
양미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알아주다
[공개된 비밀, 알아주다] 당신이 날 알아준다면 난 당신을 알아볼게요. 높아지기 위해 낮아지는 마음들. 그 묵묵한 마음을 제가 반드시 들뜨게 할게요. 우리, 살맛나게 살아요!
팔로우
Sui Park
Sui Park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백재민
백재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ZIMNI
텍스트는 모두 다 쓰는 브랜드 라이터 겸 에디터. 어렵게 읽히는 글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쉽게 읽을 수 있는 ‘글’을 쓰려 노력해요.
팔로우
주성
주성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