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0
명
닫기
팔로잉
150
명
김에녹
베짱이가 되고 싶은, 태생은 개미. 블로그에는 여행 후기를, 브런치에는 일기장을 가장한 잡다구리한 생각들을 씁니다.
팔로우
마키아벨리
초등학교 수석교사. 교육에 아직 희망이 남아 있다고 생각하는 지독한 냉소주의자.
팔로우
다정한 진로
삼성청년SW•AI아카데미에서 IT취업을 희망하는 취준생들의 취업컨설팅을 지원하는 10년차 취업컨설턴트입니다.
팔로우
캐나다 아비
30대에 처음 온 캐나다의 정착과정과 삶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이민 1세대로 캐나다의 이민자의 삶을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팔로우
되는대로
저는 소방관입니다. 세상이라는 현장에서 슬픈 일을 참 많이 봅니다. 소소한 글로서 치유의 기도를 올리렵니다. 제 글이 누군가의 가슴에 뭐라도 남길 수만 있다면...
팔로우
라일락
고등학교 때 미국에 이민을 가 현재도 캘리포니아 거주중입니다. UCLA에서 학부 과정 철학을 공부했습니다. 고양이를 키우며 사람들과 얘기하는걸 좋아합니다.
팔로우
마레
아프리카 여성과 소녀들의 삶을 기록하며, 그들의 목소리를 글로 엮어 세상에 울림과 변화를 전한다.
팔로우
트루북스
트루북스의 브런치 스토리입니다. 일기처럼 시처럼 가볍게 시작하는 일상의글쓰기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읽으면 힘이 나는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고고씽!!! 응원해주세요
팔로우
별빛꿈맘
하루하루 진심을 다해서 감사함으로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브런치에 글쓰는 시간 마음 치유되는 시간 오늘 하루도 감사드립니다♡♡♡
팔로우
Swan
여행, 책, 영화 읽고, 경험하고, 느낀 것을 씁니다.
팔로우
스페인 전문가 Eli의 Insight
제일기획에서 글로벌 경험을 쌓은 뒤, 스페인을 삶의 축으로 삼은 창업가. 현재 마드리드에서 사업·연구·여행을 병행하며, 현지의 다양한 비즈니스와 문화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팔로우
신동필
서울 한영고등학교에서 역사교사로 35년째 재직하며 31년 동안 연속 담임으로 많은 제자들과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2025년 2월 정년 퇴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씨네진
영화와 책이 나의 스승이다. 영화와 책을 매개로 좋은영화보기, 청소년 마음읽기, 문학읽기, 미술사, 역사 화가이야기 등을 시도하고 있다. 천천히 읽고 보는 기쁨이 크다.
팔로우
조영환
때때로 여행을 하며 머무르는 ‘순간의 아름다움과 소중함, 그리고 삶의 의미’를 주제로 향기로운 이야기를 쓰고 있는 대한민국 신청년이다.
팔로우
이음
요가하는 직장인. 혼자서도 잘 사는 법, 사람 사이에서도 잘 사는 법을 궁구합니다.
팔로우
oj
현재 아이들을 지도하고 첫수필집으로 <내게 찾아온 수필> 을 두 벗째 수필집<내 삶은 여전히 underway>를 발간 했습니다. 브런치북을 만나 기쁘고 수필과 시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김현승
水林 金賢勝
팔로우
김정미
심리학을 전공한 부모교육 강사입니다. 삶 속에 숨겨진 재미있는 심리학을 자녀교육과 접목하여 풀어내고자 합니다. yyms0918@hanmail.net
팔로우
Traum
인생의 반을 타국에서 살고있고, 인생의 참 맛을 알아가며, 매일 배우며, 아이들을 통해 성장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따오기
‘도서관’과 ‘교육’이라는 업무 키워드 덕에 평생 책을 매개로 살아갑니다. 그러나 책으로 엮지 못한 따뜻한 일상 이야기를 즐겨 씁니다.(전철에서 브런치 하는 여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