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3
명
닫기
팔로잉
73
명
무묘
그 누구보다 평범한
팔로우
임씨
글과그림의 그림작가입니다.
팔로우
sophia p
21세기 마지막이 되어야 할 소피스트
팔로우
호림
삶에서 '클래식' 을 찾고 그 울림과 떨림을 나누고자 한다. 몇 권의 책으로 대중들과 소통했다.
팔로우
남지인
현직 기자이자 지인처럼 얘기해주는 남지인의 브런치 입니다. 숨은의미를 전달해 드리는 재미있는 이야기로 소통해요!!
팔로우
재이 페코
프랑스 시골에 파견다녀온 직장인. 프랑스인 남편 그리고 고양이들과 함께 살고있어요.
팔로우
룰루라임
오늘부터 집에서 놉니다.
팔로우
부기영어
여러분들의 영어결핍을 해결해주는 풍요로운 영어혜택 부기영어입니다.
팔로우
김예란
나의 감성과 성찰이 당신에게 ‘위로’와 ‘공감’이 되어 닿기를.
팔로우
스쿨오브머니
..
팔로우
모다
자신으로 향하는 길목에서 방황했던 시간들과, 당신으로 가는 길목에서 주저하는 시간들을 잔잔한 시선으로 되돌아봅니다. 잠시 머물러 쉬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오늘도 조금 끄적여봅니다.
팔로우
Pho
북유럽 승무원. 내향인. 매일 반복되는 삶이 싫어 다시 승무원이 되었습니다. 여행보다는 글쓰기를 더 좋아합니다. 쉽게 쓰고 쉽게 읽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강대유 이삭 캉
피아니스트이며 오랜 시간 동안 장애인들을 위한 음악 교육을 진행해 왔다. 심리학과 특수 교육에 대한 글도 쓴다. 한국에서도 장애인들이 피아노를 자유롭게 배우길 원한다.
팔로우
회사원 김무명
대한민국 평범한 회사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밥 김선영
나와 당신이 어른답게 읽고 쓰길 바랍니다. 2007년부터 글밥을 먹고 있어요.
팔로우
글탐가
진정 내가 쓰고 싶은 글이 무엇인지 고민하게 됐다. 그렇게 글쓰는 탐색가가 됐다
팔로우
카일
싱가폴 21년차 싱가코리안. 크리스천. 다국적기업에서 브랜드 전략 및 분석 일을 하고 있습니다. 진로/경제/경영/교육/사회 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진진
낭만을 품고 제주에 왔다가 큰코 다치는 중. 이 섬에서 살아남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전 기자, 현 주부 겸 알바생.
팔로우
똑서
평소 책 읽고, 글쓰는 것을 좋아합니다. 어린시절 꿈인 작가가 되고 싶어 틈틈이 글 쓰는 회사원이자, 우주에서 하나밖에 없는 딸을 키우고 있는 엄마입니다.
팔로우
이하루
lizmare84@gmail.com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