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Jessie
126,400km의 호주, 700km의 스페인 산티아고를 여행하고 돌아와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손으로 써내려 가는 모든 것들은 따스함을 가지고 있다고 믿으며 삽니다.
팔로우
상추꽃
상추에도 꽃이 핀답니다. 억울한 것, 가려진 것, 잊혀진 것, 예상치 못한 평범함 속 발견되는 '상추꽃' 같은 그림과 글을 쓰고자 합니다. (상추꽃 캐릭터 저작권 등록 완료)
팔로우
이다혜
프리랜서 에디터, 기획자, 콘텐츠 마케터 / 서울과 제주를 오가며 일합니다. / 프리랜서 매거진 〈Free, not free 프리 낫 프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법륜
지금, 당신도 행복할 수 있습니다.
팔로우
다니엘
혼자만의 시간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사람. 책과 여행을, 다양한 술과 차를, 그리고 멍 때리기를 좋아하는 사람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Mango
망고 요가 트래블의 1인 여행 기획자로 국내외 요가 여행을 진행하고, 겨울에는 인도에서 커피와 채식 케이크를 만들며 생활하는 여행자입니다. 소소한 여행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컴피아워 스튜디오
힐링 음악과 함께하는 기분 좋은 일상!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3 © Comfy Hour Studio
팔로우
양배쓰
배쓰의 요가적 생활 BATHYOGALIFE
팔로우
사금
사람을 사랑하는 일을 사랑합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가정행복코치 이수경
가정행복코치 이수경의 브런치입니다. 행복한아버지모임 회장, 둘이하나데이 교장, 저서 <이럴거면 나랑 왜 결혼했어?>, <차라리 혼자 살걸 그랬어> , <자기 인생의 각본을 써라>.
팔로우
쥬디
평범한 회사원, 엔지니어, 자랑스러운 딸, 사랑스러운 그녀가 소소한 일상에서 비롯된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저기요
독립, 연애, 결혼, 육아에 대한 글을 씁니다. 생각과 감정을 기록하고 때로는 삭히기 위해서요.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