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5
명
닫기
팔로잉
15
명
흰남방
프랑스에서 10년의 시간을 지내고 한국으로 돌아온 프랑스 건축사. 취미는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위해 산책하는 일입니다.
팔로우
시드 방어연구소
개미들을 위한 시드방어연구소 / 시장은 결국 제로섬이다. 누군가 잃으면 누군가 챙긴다. 이 판에서 이기려면 정보가 빨라야 하고, 타점이 명확해야 한다.
팔로우
Ellie
날 것 그대로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연애하지 않을 권리> < 이번 생은 나 혼자 산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그리니쓰니
쓰고 싶은 이야기를 쓰고 싶.
팔로우
일랑일랑
소박한 자취부엌에서 추억을 담아 세계 요리를 만들어냅니다. 그림, 에세이, 여행에도 관심을 둘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 : ylangylang.table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김셍비어
그림 좋아하구 맥주는 더 좋아하는데 출근은 싫어하는 공대생입니다.
팔로우
유성지
'ㄱ'으로 시작하는 세 가지에 관심이 많습니다. 가구, 건축, 그리고 글꼴.
팔로우
소다캣
인스타그램 @sodacatbooks
팔로우
sorikimzip
재즈가 궁금한 사람들에게는 정보를, 재즈 뮤지션들에게는 연주할때 도움이 될 만한 곡의 배경을 전달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김영주
에세이와 소설을 쓰며, 쓴 책으로는 <오늘의 온기를 채우러 갑니다>, <증발된 여자>, <모퉁이 빵집> 등이 있습니다.
팔로우
로사
러닝, 맥주, 여행
팔로우
공대생의 심야서재
노션 공식 엠버서더 《공대생의 감성 글쓰기》 브런치북 #3 금상 수상. 《한 권으로 끝내는 노션》《프로 일잘러의 슬기로운 노션 활용법》출간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