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좐네강아지 Sep 10. 2018

4-2 그레인 프리 사료가 심장질환을 불러올 수 있다?

UC-Davis Is Currently Conducting Research on Taurine Deficiency-Related DCM in Golden Retrievers


 현재 타우린 결핍과 관련된 DCM의 증가로 인해 가장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개들이 골든 레트리버입니다. UC-Davis의 수의 심장학과 수의사이자 연구자인 Dr. Joshua Stern과 Golden Retriever Lifetime Study 참가자인 Lira는 이 상황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그는 DCM을 가진 골든레트리버와 그렇지 않은 녀석들로부터 심장초음파와 혈액 샘플을 모으고 있습니다. Stern은 식단이 작용하는 역할에 동의했지만, 또한 품종의 상태에서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에 유전인자들이 관련된다고 추측했습니다.


"저는 골든 레트리버가 타우린 생성능력을 저하시키는 유전적 구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Stern은 Morris Animal Foundation 에 말했습니다. "특정 식단과 당신이 준 것의 조합이 두배의 충격을 주었습니다. 당신이 타우린 생산이 적은 식단 또는 이 합성을 제한하는 음식 구성을 녀석들에게 제공했다면, 녀석들에게 DCM으로 나타납니다."


 Dr. Stern은 골든 레트리버의 주인들과 수의사들에게 공개적 서한을 작성하였습니다. 그는 간략히 그의 연구에 대해 설명하고, 반려동물이 위험하다고 여기거나 또는 DCM의 징후를 보이는 녀석과 함께 사는 주인들이 관리할 수 있는 4가지 과정에 대해 제안했습니다.


1. 당신이 개가 타우린 결핍된 DCM이라 생각하고, 타우린 값의 테스트를 원한다면, 분석을 위해 전혈 타우린 수치(리튬 타우린 튜브)를 요구하세요. 제가 추천하는 실험실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당신이 개가 이미 DCM의 징후를 보인적이 있다면, 심장전문의 면허가 있는 수의사를 찾아 초음파 심전도와, 타루인 테스트를 동시에 진행하세요 - 음식을 바꾸지 마시고, 약속 전에 타우린을 보충하지 마세요.


3. 당신이 낮은 타우린 결과를 받는다면, 심장전문의 면허가 있는 수의사를 찾아 약속을 잡고 심전도 검사를 통해 당신의 반려동물이 심장 치료와 적절한 보충제가 필요한지에 대해 결정하세요(심장 검사 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보충제를 주거나 음식을 바꾸지 마세요)


당신이 UC-Davis 근처에 살고 있고, 이메일로 연락을 주시면, 개를 위한 연구 자금으로 심장검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당신이 심장 전문의로부터 DCM이라는 결과를 받았다면, 사료의 이미지, 성분 리스트와 로트번호의 사진을 찍어놓습니다.  또한 심장 전문의로부터 심전도 검사표의 복사본을 요청하세요.(당신이 전체의 DICOM 이미지를 CD에 저장해야 합니다.) 전체 식단 기록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세요


 사료 이미지, 3대 혈통서, 식단 기록표, 타우린 수치 결과 의료기록의 복사본을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실험팀 멤버 중 한 사람이 우리의 생각과 얻을 수 있는 다른 정보, 음식 샘플 또는 다른 테스트를 위한 혈액 샘플에 대해 의논하기 위해 당신에게 연락할 것입니다.


  Sternd은 가능한 한 적절하게 의학적으로 빨리 이문제가 해결되길 원합니다. 그는 첫 번째 발견을 발표했고,  식단과 DCM에 관하여 골든레트리버 주인들을 위한 과학적 기초 가이드라인을 제공하길 원합니다. 당신이 타우린 결핍과 개 DCM 연구발표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Stern은 당신이 다운로드할 수 있는 파일을 만들어 놨습니다.


-by Dr. Karen Shaw Becker-


관련글 4-1 그레인프리 사료가 심장질환을 불러올 수 있다.

관련글 4-3 그레인프리 사료가 심장질환을 불러올 수 있다.

관련글 4-4 그레인프리 사료가 심장질환을 불러울 수 있다.



 여타 다른 카드 뉴스들과의 비교를 거부합니다. 현장의 전문가들에 의한 각종 논문과 책에 있는 내용을 토대로 여러분께 궁금했던 정보를 제공해 드리려고 노력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4-1 그레인 프리 사료가 심장질환을 불러올 수 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