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dohwa Mar 31. 2017

행복이란 것

두번째 이야기

안녕~


기억나니?

 난 늘 봄이 오면 행복해진다는 말~

그래서 언젠가 네가 그런 질문을 한 적이 있어.


" 행복이란 건 뭘까?"


그런  바보 같은 질문에 우린 정답을

 찾기 위해 끙끙되곤 했지~



조금 더 어른이 된 지금

 또다시 그 질문을 네가 한다면,

난 이젠 웃으며 말할 수 있을 것 같아.


" 행복이란 건 그렇게 어려운 게 아니었어.

그냥,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둘러싸여서

 좋아하는 일을 할 수 있는 것.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일을

오늘도 할 수 있는 것이야."


라고 말이야.

오늘도 나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옆에서

좋아하는 그림을 그려.




너는 오늘도 행복하니?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그저 나일뿐이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